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 '휙' 합류… 고유번호 'WONDER 33'
상태바
위믹스3.0 노드 카운슬 파트너 '휙' 합류… 고유번호 'WONDER 33'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0.26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휙(대표 홍시현)을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Node Council Partner)인 ‘40원더스(WONDERS)’로 영입한다.

고유번호 33(WONDER 33)으로 합류할 ‘휙’은 스마트 모빌리티 기업이다. 사람과 물품의 이동을 총괄하는 진일보한 TaaS(Transportation as a Service)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휙고', '휙비트', '휙페이' 등 공유경제 기반 모빌리티 플랫폼을 서비스하면서 도심 내 대중교통 활성화와 물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 중이다. 

‘휙’은 서비스 플랫폼에 기반한 자체 생태계 ‘휙서클레이어’를 조성하고, 위믹스3.0 메인넷에 유틸리티 토큰 ‘휙(HWIK)’과 거버넌스 토큰 ‘HCL’의 컨트랙트를 배포한다. 또 블록체인 기술을 오프라인 모빌리티에 결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위믹스3.0 생태계 발전과 블록체인 대중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40원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 2월 ‘휙고’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동 수단의 개념을 M2E(Move to Earn)에서 L2E(Live to Earn)로 확장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