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위메이드, 캐나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 체결
상태바
위메이드, 캐나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11.09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위메이드) 투티지 엔터테인먼트와 게임2종 온보딩 계약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캐나다 개발사 투티지 엔터테인먼트(2TG Entertainment)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는 '투 더 그레이브: 더 배틀 포 파에노라(To The Grave: The Battle For Faenora)'와 '투 더 그레이브: 더 와일드랜즈 오브 파에노라(To The Grave: The Wildlands of Faenora)'를 2024년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출시할 계획이다. ‘투 더 그레이브’ 시리즈 2종에서는 NFT를 발행해 다른 게임에서 활용하는 ‘인터게임 플레이(inter-game play)’가 가능하다.

'투 더 그레이브: 더 배틀 포 파에노라'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략 RPG다. 30가지 이상의 직업과 기술, 장비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군대를 구축하고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투 더 그레이브: 더 와일드랜즈 오브 파에노라'는 픽셀 아트 그래픽이 특징인 로그라이트(Rougelite) RPG다. 이용자는 전투에 참여해 야수를 사냥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 CEO 네이선 몽고메리(Nathan Montgomery)는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혁신 기술로 시장을 이끌고 있는 위메이드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이 가진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전 세계 다양한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채로운 장르 블록체인 게임 100개 종 이상을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으로 확보했다.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