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포츠 NFT 기업 300피트, 아시안게임 선수단 승리 기원 '스포츠 히어로즈 NFT' 발행
상태바
스포츠 NFT 기업 300피트, 아시안게임 선수단 승리 기원 '스포츠 히어로즈 NFT' 발행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5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난 25일, 300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NFT 기업으로, 이번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NFT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후쿠오카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마스코트 NFT를 선보이며 전 세계 수영 팬 5,000여 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던 300피트는 웹3 스포츠NFT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왔다. 특히 항저우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대한민국 탁구신동 신유빈선수와 아시안게임 6관왕 박태환, 남현희, 류서연을 비롯한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의 디지털피규어NFT를 발행하여 스포츠팬들이 응원을 넘어 내가 응원하는 선수들의 NFT를 직접 소유하고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다.

“2023 KOREA VICTORY EDITION” 이라는 이름으로 발행되는 이번 NFT는 항저우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은 역대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인 유승민, 김택수, 정영식, 류서연, 정지현, 남현희, 이대훈, 박태환, 주현정, 서고은, 이원희, 박다솔, 유연성, 이용대 등 대한민국의 대표 스포츠 레전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각 NFT는 대한민국 스포츠 영웅들의 시그니처 동작을 담아 한정수량으로 발행되어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300 피트의 송태건 대표는 “국내외 스포츠IP와 기술을 접목하여 스포츠선수들의 가치를 웹3 생태계로 전환하여 성공적 스포츠NFT 생태계의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라며, “스포츠 팬이 새로운 방식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 라는 목표를 밝혔다.

2023 KOREA VICTORY EDITION NFT는 300피트가 운영중인 스포츠NFT 플랫폼 TDT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