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메디머스·원스토어, 지역 소상공인 매출 활성화 위한 '쇼핑 운영' 업무계약 체결
상태바
메디머스·원스토어, 지역 소상공인 매출 활성화 위한 '쇼핑 운영' 업무계약 체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9.01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메디머스) 메디머스x원스토어 쇼핑 업무계약 체결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그린바이오 메디푸드 플랫폼 기업인 메디머스(대표 김종현)는 국내 이동통신 3사 통합 앱스토어인 원스토어(대표 전동진)와 '쇼핑' 업무에 대한 마케팅 운영 대행에 대한 계약을 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원스토어와의 마케팅 운영 계약은 소상공인과 상생하여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고자 지역단위별 그린바이오 농식품관련 특산물, 식료품, 숙박 및 음식점업, 농업/임업/어업, 교육서비스업, 기타개인서비스업 등 다양한 업종의 제품을 원스토어 회원대상을 대상으로 배너·푸쉬 광고·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 제공하는 등 지원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시켜 유통판로 개선시키는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

메디머스는 친환경·기능성을 갖춘 지역별 농산물의 사용을 대폭 늘려 원스토어 이용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생산자에게 안정된 판로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시작한 해당 사업은 2023년말까지 50억원의 매출이 발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르고 있으며, 향후 원스토어와 함께 케어푸드 및 메디푸드에 맞는 건강기능식 PB 상품 개발의 영역까지 확장을 염두해 두고 있다.

㈜메디머스 김종현 대표는 “양사가 지역소상공인 판로개척이라는 ESG 경영에 있어 상호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계약을 통해 지역 특산물 활성화에 대한 우수한 사례를 만들고, 그린바이오기반 케어푸드 산업가치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