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메디머스, 테라피스파소베와 업무협약 체결… 메디웰니스사업 추진 
상태바
메디머스, 테라피스파소베와 업무협약 체결… 메디웰니스사업 추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5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그린바이오 농업회사법인 ‘(주)메디머스’와 웰니스관광 및 뷰티스파기업인 ‘테라피스파소베’가 최근 기하급수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웰니스산업 및  메디헬스 시장의 세계적 트렌드를 선도해가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머스(대표 김종현)와 테라피스파소베(대표 문호성)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메디헬스 수요에 최적화된 메디푸드 상품의 개발, 생산, 유통, 정기구독 등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구축 △그린바이오 농산물과 뷰티스파  서비스, 의료, 관광 등이 융복합된 웰니스산업 분야 공동연구 및 사업모델 개발 △친환경, 기능성 농식품을 활용한 메디푸드 개발사업 공동수주 및 컨설팅 △K_웰니스 사업모델 확장을 통한 해외시장개척 및 수출협력 부문 등에서 공동의 목표를 설정하고 협업을 추진하게 된다.

또한 양사는 오는 10월 광주광역시에서 개최되는 ‘2023 메디헬스산업전’에 공동참가하여 그린바이오기업과 헬스테라피기업의 협업시너지를 통한 한국형 웰니스산업 비즈니스 모델의 가능성을 국내외에 제시하는 한편, 전시 및 세미나, 체험 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성장여건을 조성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메디머스’김종현 대표는 “사포닌 및 바나듐 등 친환경, 기능성 원물의 개발생산과 그린바이오 농식품 가공 및 유통 분야에서 이미 주목할만한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는 메디머스가 한국 웰니스관광지로 공인받고 있는 뷰티스파기업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메디헬스를 축으로 하는 웰니스사업의 개발기반을 더욱 공고히 구축하게 될 것이다.”면서, “이는 친환경, 기능성 원물 생산농가의 소득증대 효과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및 헬스케어에 대한 새로운 시야와 소비 확대로 새로운 수요 창출 및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국가적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면서 기대감을 나타냈다.

‘테라피스파소베’ 문호성 대표는“이번 뷰티스파 헬스테라피업체와 그린바이오 기능성푸드 개발업체와의 협업과 융복합은 ‘K_웰니스’의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모델의 출발점으로서, 향후 이 모델이 아시아와 유럽, 미국 등 수출로 이이지는 성과를 내고 양사가 웰니스산업의 선도기지로서 자리매김을 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면서,“스파소베가 그린바이오 농업분야와 의료, 관광, 뷰티산업을 융복합하고 웰니스산업 시대의 방향성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막중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