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메타젤리스·울트라브이, '젤리스 앰플 프라이빗 밋업' 성료 
상태바
메타젤리스·울트라브이, '젤리스 앰플 프라이빗 밋업' 성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8.28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메타젤리스(MetaZellys)는 지난 22일 청담동 라운지 ‘우향우 청담’에서 울트라브이(UltraV)와 함께 주최한 프라이빗 홀더 파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밋업에서는 메타젤리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울트라브이의 ‘젤리스앰플’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울트라브이의 제품과 기술력 소개 및 메타젤리스 홀더 비지니스 발표, 풍부해진 메타젤리스 홀더 혜택, 홀더 네트워킹 시간 등으로 이루어졌다.

피지털(Physital)은 피지컬(Physical)과 디지털(Digital)의 합성어로서 디지털을 활용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물리적 경험을 확대하는 것을 말한다. 메타젤리스 NFT를 소유하고 있는 홀더들은 상업적으로 해당 IP를 사용하여 상품 제작, 배포, 판매, 라이센싱이 가능하며, 직간접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커뮤니티와 함께 하고 있다. 메타젤리스는 디지털 NFT로 시작하여 실물 비즈니스쪽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글로벌 인지도도 넓히고 있다. 이는 금융위기에 따른 전세계적인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메타젤리스NFT의 높은 상품가치를 유지하고 상승시키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메타젤리스의 젤리스는 웹3.0 생태계를 선도하는 ‘홀더 성장형 캐릭터’로 꼽히며 NTF를 실생활에 적용해 그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젤리스 앰플인 ‘트리플 엑소 앰플’을 비롯해 메타젤리스 PC방, 젤리트레이더 등은 실제 비즈니스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홀더 비즈니스 사례로 소개되었다. 

젤리스 앰플로 불리는 ‘울트라브이 트리플 엑소 앰플’은 메타젤리스 #3594번의 캐릭터의 분홍색 이미지를 모티브로 디자인과 제품 개발에 적극 활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울트라브이의 우수한 제품 기술력인 ‘동결 건조 공법’을 활용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엑소좀, PDRN(PolyDeoxyRiboNucleotide),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과 붉은기 완화,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빠른 피부 회복과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울트라브이의 권한진 대표는 “메타젤리스와 함께 좋은 제품을 론칭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지속적으로 추가적인 라인업도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이어가길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가상자산거래소 ㈜포블게이트의 안현준 대표는 ‘새로운 W, B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행사 참여자들에게 발표를 진행했다.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한국의 새로운 경제 원동력인 블록체인과 Web3.0시대의 길잡이가 되는 포블과 젤리스의 미래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세계 최대의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비트코인 ETF 신청을 포함하여 비트코인 반감기를 맞아 블록체인 시장은 다양한 호재를 앞두고 있다. 포블은 메타젤리스와 함께 대체 불가능한 블록체인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공간, ‘메타젤리스 PC 강남’ 사업에 대해 메타엑스의 전준수 대표가 발표했다. 차세대 웹3 PC방으로 기획되어 일반석, 개인석, 커플석, VIP석 등 다양한 형태의 PC존 및 홀덤 테이블, 메타젤리스 포토존, 이벤트 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게임 뿐만 아니라 온라인 홀덤 대회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웹3 시대를 선도해 나갈 MZ 세대가 주요 고객층으로, 실생활과 연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3 PC방은 MZ 세대를 메타젤리스 생태계로 유입시킬 수 있는 관문이며 기존 젤리스 홀더들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젤리 트레이더’는 바이낸스에 상장된 180개 종목에 레버리지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퀀트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인 계좌로 직접 트레이딩을 할 수 있어 신뢰성을 높였다. 타운용사 대비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면서도 낮은 리스크로 안정적이다. 365일 언제든지 상시 인출 가능하여 편의성을 제공한다. 일반 고액 트레이더 또는 기관 투자자 위주로 구독서비스를 하는 모델이지만, 메타젤리스 홀더에겐 젤리 트레이더 무료 사용 또는 구독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밋업에는 양사에서 초대한 VIP 손님들과 홀더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져, 뷰티업계, F&B, 엔터, 컨텐츠, 금융 등 다양한 업계 손님들과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홀더 전원은 울트라브이(UltraV)의 대표 상품인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선물로 받았다. 또한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약 15만원 상당의 ‘트리플 엑소 앰플(Triple Exo Ampoule)’를 현장판매 하였다. 구매 혜택으로 귀여운 젤리스 캐릭터 인형과 티셔츠가 특별 선물로 제공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시대적으로 어려운 분위기 임에도 불구하고 손에 잡히는 실질 상품과 함께 맛있는 다과와 핑거푸드로 홀더간의 네트워킹 행사를 기획하게 되어 의미 있는 행사였다는 평을 받으며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