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젤리스페이스, 'GM 베트남 블록체인 위크'서 젤리스 아트 작품 전시
상태바
젤리스페이스, 'GM 베트남 블록체인 위크'서 젤리스 아트 작품 전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6.22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베트남 블록체인 행사 GM 베트남(GM Vietnam)에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국내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 디스키홀 살라(Thiskyhall Sa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며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애니모카 브랜드, 블록체인스페이스, 뉴먼캐피털, 코인98, 씨엠티디지털 등 관계자가 대거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GM베트남은 2023년 베트남에서 가장 주목받는 블록체인 행사로, 신흥 시장의 발전과 혁신을 탐구하기 위해 함께 모일 창립자부터 개발자까지 업계 리더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위해 마련됐다. 

젤리스페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갤러리에 젤리스 아트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작품 전시는 웹3.0 파트너를 대상으로 인지도 상승과 비즈니스 파트너 협업 차원에서 계획됐다. 플랫폼은 이번 행사 참석을 계기로 베트남 현지화 사업 시작도 구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젤리스페이스가 이끄는 메타젤리스는 웹3 생태계를 선도하는 홀더 성장형 캐릭터이다. 감성을 입힌 귀여운 젤리스 캐릭터 NFT를 소유하는 5,000명의 홀더는 본인이 소유한 캐릭터 디자인을 다양한 상품에 상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회사는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바이앤비즈(Buy&Biz) 전략으로 강력한 멤버십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오픈 IP 전략을 활용한 홀더들이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입혀 사업에 활용하고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