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메타젤리스, 레이어 0 블록체인 '유니콘 울트라'와 업무 협약으로 동남아 마켓 공략
상태바
메타젤리스, 레이어 0 블록체인 '유니콘 울트라'와 업무 협약으로 동남아 마켓 공략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6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젤리스페이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웹3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는 레이어 0 블록체인 플랫폼을 운영중인 유니콘 울트라와 지난 14일 협약을 맺었다.

유니콘 울트라(Unicorn Ultra, U2U)는 벤처 빌더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생태계로 스타트업을 위한 풍부한 리소스 제공 및 글로벌 파트너를 지원하고자 포괄적인 협력을 제공한다. 이는 자체 레이어 0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이며,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에 대한 강력한 헌신을 추구한다. 

U2U는 베트남 시장에서 메타젤리스의 주요 파트너로서 플랫폼 파트너와 함께 최종 사용자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구축하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메타젤리스는 U2U 네트워크에서 구축한 다양한 플랫폼에 진출하고,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메타젤리스 NFT를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U2U 재단이 주최하거나 공동 주최하는 행사에서 메타젤리스의 소개가 진행되며 수많은 커뮤니티에 브랜드가 노출될 수 있게 돕는다. 메타젤리스의 동남아 지역 진출과 U2U의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크로스 마케팅 및 공동 브랜딩으로 상호 최선을 다해 개발자와 통합을 돕기로 하였다.

젤리스페이스의 조현진 대표는 “U2U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베트남 시장 뿐만 아니라 동남아 국가들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의 벤쳐 빌더 모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하였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메타젤리스가 만들어가고 있는 생태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게 되어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니콘 울트라의 크리스 트랜(Chris D.Tran) 대표는 “메타젤리스와의 파트너십은 큰 이정표를 의미한다. U2U의 한국 시장 진출을 메타젤리스와의 크로스 마케팅 및 공동 브랜딩으로 상호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