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파리생제르망 FC 공식 파트너 크립토닷컴, 구단 내한 기념 팬 대상 트위터 이벤트 개최
상태바
파리생제르망 FC 공식 파트너 크립토닷컴, 구단 내한 기념 팬 대상 트위터 이벤트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8.02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크립토닷컴) 파리생제르망 FC (PSG) 공식 가상자산 플랫폼 파트너 크립토닷컴, 구단 내한 기념 팬 대상 트위터 이벤트 개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플랫폼 크립토닷컴은 오는 8월 3일 (목) 오후 5시에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파리생제르망 FC (Paris-Saint-Germain FC: PSG)와 전북현대모터스의 친선 경기를 기념하여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PSG 내한 기념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일(목) 오전 9시까지 응모 가능하며, 크립토닷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 및 좋아요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크립토닷컴은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이강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할 계획이다. PSG는 최근 이강인 선수를 비롯해 마누엘 우가르테 (Manuel Ugarte), 휴고 에키티케(Hugo Ekitike), 밀란 슈크리니아르(Milan Skriniar), 마르코 아센시오(Marco Asensio), 셰르 은두르(Cher Ndour) 6명의 선수의 입단을 발표한 바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5일(토)까지 트위터 DM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크립토닷컴은 지난 2021년 9월 파리생제르망 FC와 다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클럽의 공식 가상자산 플랫폼 파트너로 지정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6월에는 자사의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PSG의 10번째 리그1 우승을 기념한 ‘Tiger Champs’ NFT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트릭 윤 크립토닷컴 한국 사장은 “세계적인 축구 구단 PSG의 공식 가상자산 플랫폼 파트너로서, 이번 내한을 기념해 국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PSG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립토닷컴은 스포츠 파트너십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상자산 플랫폼 중 최초로 FIFA 월드컵을 공식 후원했으며, 2021년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구장 중 하나인 스테이플스 센터의 이름을 ‘크립토닷컴 아레나’로 바꾸는 명명권 계약을 체결했다. 이밖에, F1, UFC, PSG 등과 다양한 스포츠 리그 및 팀과의 브랜딩 계약을 통해 관련 NFT를 발행하고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