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시바리움 거래, 이틀 만에 사상 최고치 경신
상태바
시바리움 거래, 이틀 만에 사상 최고치 경신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7.13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지난 이틀 동안 시바리움(Shibarium)의 거래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12일(현지 시각) 유투데이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총 거래 건수는 약 29,000,000건에 달한다. 이러한 성장세가 지속된다면 주말까지 SHIB 트랜잭션 수가 30,000,000건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바리움 베타 퍼피넷(Shibarium beta Puppynet)에 연결된 지갑 주소 수는 여전히 17,061,579개이며, 지난 한 주 이상 연결된 지갑은 없다. 

퍼피넷은 시바리움 커뮤니티의 1년 가까운 기다림 끝에 올해 3월 11일에 출시되었다. 사용자들은 시바리움의 수석 개발자인 구사마 시토시에게 시바리움 출시 일정에 대해 지속적으로 질문해 왔지만 정확한 출시 일자는 특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시바리움은 SHIB가 스폰서가 될 이더 토론토 컨퍼런스(Eth Toronto conference)가 끝나는 8월 16일 이후 어느 시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구사마 시토시는 이 컨퍼런스에서 SHIB 브랜드의 주요 프로젝트가 발표될 것이며, 자신이 직접 AI를 활용한 가상 연설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개발자는 지금까지 자신의 실체를 숨기고 있기 때문에 이더 토론토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가능성은 거의 없다. 

시바이누의 공식 마케팅 전문가인 루시(Lucie)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바리움 메인넷 출시에 대한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개발팀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