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신규 밈코인 '미스터 행키 코인', 50만 달러 규모 사전 판매 시작 D-2 "빠른 소진 기대"
상태바
신규 밈코인 '미스터 행키 코인', 50만 달러 규모 사전 판매 시작 D-2 "빠른 소진 기대"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7.1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밈코인 미스터 행키 코인(My Hankey Coin, $HANKEY)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 PEPE 코인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사우스 파크 밈코인 시즌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사전 판매는 UTC 기준으로 13일 목요일 6pm(한국 시간 14일 금요일 오전 3시)에 시작할 계획이기 때문에 그전에 충분히 조사할 여유가 있다. 

미스터 행키 코인 텔레그램 그룹에서 비밀 에어드롭 및 제한된 토큰 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 행키 코인은 곧 시작될 사전 판매에서 50만 달러만 모금할 것으로 알려졌다. 비교적 적은 금액을 모금하기 때문에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SPONGE 및 $PEPE 개발팀이 참여한다는 소문이 나오고 있어 투자자의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낮은 시가 총액과 충분한 유동성 갖추고 출발할 미스터 행키 코인
$HANKEY의 최대 토큰 공급량은 10억 토큰이며 이 중에서 40%가 사전 판매, 40%가 유동성으로 분배되었다. 충분한 유동성이 확보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밈코인이 매력적으로 보여도 매매 시 큰 슬리피지가 발생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개발팀은 이러한 점을 인지해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한다. 즉, 미스터 행키 코인은 시장 주문을 모두 충족시키고도 남을 만큼 충분한 유동성을 지니고 탈중앙화 코인 거래소(DEX) 상장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동성은 출시 직후 잠길 예정이기 때문에 러그 풀 가능성도 극히 적다. 

상대적으로 적은 규모인 50만 달러를 사전 판매로 모금하는 구조는 토큰이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가격이 폭발할 확률을 높인다. 사전 판매에서 극히 적은 수량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수요와 FOMO가 상장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 행키 코인, 2023년 밈코인 시즌에서 그 어떠한 코인보다 빛날 것
비트코인이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알트 코인 시즌이 시작하며 미스터 행키 코인의 매수 압력을 뒷받침해 줄 최적의 시장 여건이 조성되었다. 사실 밈코인 시즌은 종료된 적이 없으며 이제 투기성 높은 자금이 새로 유입되어 더욱 활발해졌을 뿐이다. 

오늘날 밈코인 시장에서는 미스터 행키 코인처럼 바이럴 잠재력이 있는 코인이 최대의 관심사다. 프로젝트 팀은 웹사이트에 자신감을 드러내며 ”모든 코인이 미스터 행키 코인처럼 빛나기 위해 태어나지는 않았다!”라고 말했다.

◆커뮤니티 열기를 받쳐줄 든든한 마케팅 전략을 갖춘 미스터 행키 코인
밈코인은 본래 장난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하나의 중요한 투자 기회가 되었다. 밈코인 시장은 암호화폐 산업에서도 가장 투기성 높은 영역으로 유틸리티가 거의 없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인기 밈코인의 경우 초기에는 전혀 유틸리티가 없었을지라도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형성하면서 실제 제품을 개발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PEPE나 $SHIB의 경우도 그러했듯이 보통 성공적 토큰 프로젝트의 배후에는 탄탄한 마케팅 팀이 존재한다. 

미스터 행키 코인은 현재 푸코인(Poocoin)을 비롯해 덱스스크리너(Dexscreener)와 코인게코(CoinGecko) 등의 통계 사이트, 비인크립토(Beincrypto)와 크립토뉴스(Cryptonews) 등 여러 매체에서 소개되고 있다. 이러한 등장은 미스터 행키 코인의 진지한 마케팅 의지를 드러내며 이는 곧 $HANKEY가 상장한 이후 최고의 인기 코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것이다.

차기 $PEPE 코인을 찾는 게임에서는 속도가 가장 중요하다. 개발팀 역시 이러한 이유로 사전 판매의 공식적 출시 전부터 관심을 높이는 데 열중하고 있다. 다만, 밈코인은 높은 수익이 가능한 만큼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변동성을 인지하고 감당 가능한 수준에서 투자가 이뤄져야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