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38 (월)

스카이플레이, '클래시로우'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상태바
스카이플레이, '클래시로우'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6.13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시로우 정식 출시 및 시즌 1 시작
클래시로우 정식 출시 및 시즌 1 시작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스카이플레이의 신작 게임인 '클래시로우(ClashRow)'가 6월 2일 시즌 1 개막과 동시에 글로벌 172개국에 정식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클래시로우는 5월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오픈 베타를 진행하여 약 2주간의 프리 시즌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달 초 정식 출시되었다.

클래시로우는 가장 쉬운 블록체인 게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스카이플레이에서 건물의 전략적 배치와 유닛의 강력함을 활용하여 높은 리그의 티어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 게임이다.

NFT(대체 불가 토큰)를 적용하여 웹3.0 게임의 요건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영지라는 떠다니는 영토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방어 건물과 성장에 필요한 건물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영웅과 미니언을 영지에 배치하여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리그'로, 유저들은 리그에 참여하여 트로피를 획득하고 티어와 순위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시즌제로 운영되어 높은 순위를 달성하면 니어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유저는 티어 리워드와 랭킹 보상을 통해 골드, 블루잼, 그리고 크로토라이트(유틸리티 토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에게 모험, 일일 던전, 디펜스 모드, 퀘스트 등 다양한 PvE 콘텐츠가 제공된다. 게임 BM(게임 내 화폐)을 사용하여 소환과 상점에서 영웅 및 미니언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수 있으며, 한정 판매, 월간 구독, 스페셜 패키지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는 "클래시로우는 스카이플레이에서 선보이는 첫 미드코어 장르 게임으로, 스카이플레이 플랫폼이 캐주얼 게임 장르를 넘어 장기간 흥행할 수 있는 장르로의 첫 시험무대가 될 것이며, 글로벌 이용자 확보에도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