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45 (금)

바이낸스, 韓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에 투자
상태바
바이낸스, 韓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에 투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4.21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바이낸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바이낸스(Binance)가 한국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인 '곰블(GOMBLE)'에 투자한다.

지난 20일 바이낸스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바이낸스랩스(Binance Labs)'는 한국 캐주얼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111퍼센트의 계열사인 곰블에 시드 펀딩 라운드에 투자를 약속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에 따르면 곰블은 투자금을 사용해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인 RumbyStars를 개발 및 출시 하고 GaaS(Game-as-a-Service) 모델을 사용하여 게임 플랫폼을 계속 확장할 계획이다.

바이낸스랩스의 책임자인 이허(Yi He)는 "곰블의 숙련된 팀과 유연한 거버넌스를 통해 매력적이고 상회적이며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어 기존 캐주얼 게이머에게 웹3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여 BNB 체인 생태계에 새로운 사용자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곰블은 2023년 2분기 동남아시아 시장에 RumbyStars를 출시할 계획이다. 변지훈 곰블 대표는 "곰블은 핵심 게임에 치중한 기존 블록체인 게임과 달리 비게이머도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곰블은 RumbyStars를 시작으로 전세계 사용자에게 즐거운 경험과 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