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제시콘(ZEXICON), 디지테이너(DIGITANER) 사업 진출
상태바
제시콘(ZEXICON), 디지테이너(DIGITANER) 사업 진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2.22 1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구현을 위한 프로젝트인 제시콘(ZEXICON, 이하 제시)은 디지털 아티스트, 버추얼 휴먼인 디지테이너(DIGITANER) 사업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ZEXI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적용된 가상 인간 생태계로, 디지테이너를 통해 퍼블리싱되는 창작 디지털 콘텐츠를 메타버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한다.

제시의 디지테이너는 △SNS 인플루언서 △모델 △앨범발매 등 다양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K-컬처, K-pop을 알리는 리포터로서 인플루언서 활동과 K-셀러브리티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광고 및 홍보 모델 활동을 통해 전속 활동 및 공익 캠페인 광고 활동으로 글로벌적인 사회적 메세지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블록체인과 NFT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굿즈 거래와 수익분배에서 투명성을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제시콘 관계자는 “현재 제시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상장을 통해 생태계가 확장되도록 진행 중이다.”라며, “제시프로젝트의 디지테이너 사업진출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친근하게 접근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