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엘뱅크(LBANK) 거래소, 힐스톤 파트너스와 손잡고 블록체인 프로젝트 육성
상태바
엘뱅크(LBANK) 거래소, 힐스톤 파트너스와 손잡고 블록체인 프로젝트 육성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8.08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통해 펀드레이징과 상장 솔루션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힐스톤 파트너스가 엘뱅크 ‘LBANK’ 거래소와 상호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엘뱅크 ’LBank’는 2017년 10월에 설립된 싱가포르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전세계 210개 이상의 지역에서 약 70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거래하고 있는 전세계 15위에 랭크된 글로벌 대형 거래소다.

힐스톤은 IT, 핀테크 분야에 전문성과 강력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주요 투자 대상지역인 한국, 중국, 일본 등을 타겟으로 하여 PE 펀드, 조합 결성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M&A 생태계뿐만 아니라 스타트업·블록체인 생태계 등 국내·외 시장 변화를 경험하며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왔으며, 2019년부터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국내외 유수 기관들과 함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엘뱅크와 힐스톤 파트너스는 이번 MOU를 통해 국내외 프로젝트의 인큐베이팅, 상장 업무, 교육, 행사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두 회사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성장을 제고할 계획이다.

황라열 힐스톤 파트너스 대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게 힐스톤 파트너스의 전문 인큐베이팅과 펀드레이징, 엘뱅크의 해외 커뮤니티 지원과 상장 솔루션 제공을 통해 보다 더 비즈니스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 8월 9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 홀 (지하1층) 에서 엘뱅크(LBANK)의 주최로 힐스톤파트너와 함께 KBW 2022 Afterparty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들과, 예술가, 투자자, VC 등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있는 직군의 사람들로 약 300~500여명 규모의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