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리워드앱 코니, 미라클(MQL) 팬픽과 손잡고 '코인 보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리워드앱 코니, 미라클(MQL) 팬픽과 손잡고 '코인 보상 이벤트' 진행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3.15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코니 홈페이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동아닷컴이 운영하는 리워드 앱 코니(CONEY)가 글로벌 팬 베이스 프로듀싱 플랫폼 팬픽(FanPICK)과 함께 블록체인 코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코니 이벤트 참여자는 24시간 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5포인트당 추가로 1팬픽을 적립 받게 된다. 회원들은 팬픽으로 각종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완료 시 미라클코인(MQL) 코인을 즉시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시작일인 15일부터 한달 간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가 종료 후에는 상시 서비스로 전환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코니는 ‘첫화면’(잠금화면)을 통해 뉴스 및 광고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는 리워드앱 서비스다. 회원들은 적립한 포인트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거나 ‘네이버포인트’로 1대1 전환도 가능하다. 코니는 국내 리워드앱 중 유일하게 네이버포인트 전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라클(MIRAQLE) 프로젝트인 팬픽은 전 세계 팬들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라클(MQL)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포인트를 보상받고 기획, 제작, 배포 및 소비를 팬 베이스 프로듀싱 플랫폼 팬픽(FanPick)을 통해 원스톱으로 즐기며 공유할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와우 2022-03-16 10:15:41
완전좋아요~
많이 기대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