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0 17:03 (목)
미라클코인(MQL), 비트렉스(Bittrex) 상장
상태바
미라클코인(MQL), 비트렉스(Bittrex) 상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12.24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미라클코인 발행사인 미라클 프로젝트가 현재 코인게코 기준 순위 10위권에 있는 비트렉스(Bittrex) 거래소에 신규 상장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트렉스(bittrex)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한국의 4대 거래소 업비트와 제휴하고 비트렉스에 상장된 코인의 유동성을 업비트 거래소에 공급해 준 거래소로 유명하다.

비트렉스는 혁신을 통한 신기술을 개발하여 블록체인 산업을 발전시키겠다는 이념 아래, 고객을 위한 빠른 거래의 실행,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지갑, 업계 최고의 보안 절차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렉스는 맞춤형 거래 엔진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전 세계 블록체인 관련 업체와 협력하여 새로운 토큰을 개발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라클(MQL)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포인트를 보상받고 기획, 제작, 배포 및 소비를 팬 베이스 프로듀싱 플랫폼 팬픽(FanPick)을 통해 원스톱으로 즐기며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테크테인먼트(Technology+Entertainment)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모든 것이 투명하고 안전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미라클 관계자는 “미라클코인(MQL)은 고팍스(Gopax), 비트포렉스(Bitforex), 디지파이넥스(DigiFinex), 엑스티(XT), 프로비트(ProBit), 핫빗(Hotbit)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며 “비트렉스(Bittrex) 상장에 발맞춰 얼라인스 영역 확대와 전 세계 팬덤을 위한 글로벌 대형 거래소들에 추가 상장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