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2 (월)

메타버스 플랫폼 FLUX, '포트리스' 개발사 CCR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메타버스 플랫폼 FLUX, '포트리스' 개발사 CCR과 파트너십 체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2.02.10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메타버스 플랫폼 FLUX가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 개발사 CCR(대표 윤석호)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CCR의 대표 IP ‘포트리스’ 시리즈와 후속 게임들이 FLUX 플랫폼에서 서비스 될 계획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FLUX는 블록체인 로커스체인(Locus Chain)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다. 플랫폼은 로커스체인을 통해 전송속도 문제와 NFT 발행 수수료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FLUX는 Microsoft, SEGA 출신의 베테랑 및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함께 탈중앙화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 새로운 형식의 게임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NFT 게임들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CCR은 지난 1995년 3월 설립된 회사로, 대한민국의 1세대 게임 개발사로 전해졌다. 회사는 ‘포트리스’ 시리즈와 MMORPG ‘RF온라인’을 개발해 전 세계 50여 개 국에 서비스하고 있다.

CCR의 윤석호 대표는 “CCR과 포트리스는 그동안 한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정말 큰 사랑을 받았다.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그리고 AI 기술이 가리키는 새로운 시대를 향해 주저 없이 앞서가기 위해 이 세가지 분야의 글로벌 탑 티어 기술을 하나로 엮은 FLUX라는 거대 메타버스&게임 플랫폼과 함께 하기 위해 FLUX와 손을 잡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말 기대되고 흥분된다. FLUX라는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에서 ‘포트리스’ 시리즈를 비롯해 CCR의 많은 새로운 게임들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싶다. FLUX와의 강력한 파트너쉽으로 블록체인 메티버스 게임 시장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몽당 2022-02-11 17:20:32
로커스체인 기대하고 있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