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7:30 (화)
빗썸, iOS버전 '빗썸 트레이더' 출시… 앱 실행·처리 속도 대폭 향상
상태바
빗썸, iOS버전 '빗썸 트레이더' 출시… 앱 실행·처리 속도 대폭 향상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1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거래에 최적화된 ‘빗썸 트레이더’ 모바일 앱(App) iOS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거래 전용 트레이더 앱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빗썸 트레이더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을 적용해 앱 실행 및 처리 속도가 기존 빗썸 앱 대비 대폭 향상됐다.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거래 ▲자산현황 ▲입출금 ▲개인화 Push 알림 기능 위주로 단순하게 구성되었고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어 언제든 한번의 클릭으로 거래가 가능하다.

사용자 환경(UI)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거래 전용 키패드'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 자산 현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자산 현황 메뉴에서 기간별 수익률 조회를 통해 특정기간 내 본인의 투자 내역 및 수익률을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실시간 알림 기능도 탑재됐다. 단기간 상승·하락 알림부터 지정가 알림, 체결 알림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 지정가 알림은 최대 10개 항목까지 설정 가능하다.

기존 빗썸 앱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트레이더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빗썸 앱에서 사용중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거래가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