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OAS, BW.com의 투더문 프로그램 시즌3 완판
상태바
OAS, BW.com의 투더문 프로그램 시즌3 완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8.26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 한국시간 21시에 BW.com에 상장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BW.com은 금주 진행된 투더문 슈퍼위크의 첫 선두 주자 오아스체인(OAS)이 완판되었다고 26일 밝혔다.

BW거래소에서 총 2,000,000 오아스 토큰이 0.06 USDT 가격에 완판되었다. 투더문 행운의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된 팀은 총 2,500팀이였으며, 지난 두 차례에서 볼 수 있었던, 투더문의 열기는 이번에도 이어졌다.

BW 투더문 프로그램

BW 투더문 프로그램은 하이퍼캐시(HC)와 처음 시작된 신규 상장 프로그램이다. 기존 IEO 진행과 달리, 3일에 걸쳐 실명인증을 마친 회원들이 팀을 구성하고 나서, 추첨을 통해 IEO에 참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즌 2에서는 비코멕스(BMX)가 투더문 프로그램을 통해 상장 되었으며, 시즌 3에는 오아스체인(OAS)가 슈퍼위크의 선두 주자로 BW.com에 상장 된다. 다음으로 상장될 프로젝트는 스마트플레이(PLA)이다.

BW.com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은 ZB Group에서 운영하는 7개 거래소 중 하나이다. 세계 최초 마이닝 풀을 기반으로 설립된 세계 10위권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은 최근에 15여개가 넘는 한국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상장하여 한국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 또 카카오톡과 원화마켓을 오픈하여 많은 한국 유저들이 BW.com을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