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OAS Blockchain & BW.com 상장 확정
상태바
OAS Blockchain & BW.com 상장 확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6.27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호스팅 서비스 개발, 사물인터넷(IoT) 결합

[블록체인투데이 김성수 기자] 오아스 블록체인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BW.com과 거래소 상장 및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월 27일 밝혔다.

BW.com은 중국의 ZB그룹의 거래소로, 오픈 후 해킹 사고가 단 한번도 없을 만큼 보안성이 뛰어나 업계에서 신임도가 높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오아스 블록체인은 2018년부터 하버드 대학교의 우수한 인재들을 중심으로 오아스 퍼블릭 블록체인 안심결제 플랫폼, 오아스 프라이빗 블록체인 안전, 중개 호스팅 플랫폼, 오아스 사물인터넷(IoT) 보안 게이트웨이 플랫폼 등 다양한 블록체인과 사물인터넷의 난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런칭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물인터넷 보안 게이트웨이, 블록체인 호스팅 플랫폼이 미국 국제 특허를 취득하는 등 기술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오아스 르네상스 블록체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안심결제, 블록체인 호스팅, 사물인터넷 보안 등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및 원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David Lee 오아스 블록체인 대표는 “블록체인 및 사물인터넷 보안 서비스를 기반으로 이번에 BW.com에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고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사업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Jay Kim BW거래소 Vice President는 “오아스 프로젝트가 글로벌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BW거래소에서 초석이 되어 양사간 적극 지원키로 약속하였으며 BW.com 측 또한 거래소를 전세계 1등 거래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실물 경제에 적용될 수 있는 실용성 강한 암호화폐를 찾던 중에 오아스 블록체인의 오아스코인을 만났고 서로 윈윈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