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글로벌 TOP 10 암호화폐 거래소 BW.com, To-The-Moon 프로그램 시즌 2 공개
상태바
글로벌 TOP 10 암호화폐 거래소 BW.com, To-The-Moon 프로그램 시즌 2 공개
  • 이세연 기자
  • 승인 2019.08.09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세연 기자] 지난 8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이 To-The-Moon 프로그램 시즌 2를 공개했다. To-The-Moon 프로그램은 BW.com에서 이미 우수한 암호화폐 프로젝트 또는 잠재성이 있는 프로그램을 특별히 선별하여 거래소에 상장하는 BW.com만의 특별한 신규 상장 프로그램이다.

BW.com 은 최근 시가총액 70위를 달성, 하이퍼캐시(HC)를 50% 할인 판매 후 To-The-Moon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소에 상장시켰다. 프로그램은 지난달 31일 처음으로 시작해, 엄청난 성공을 이뤘다. 하이퍼캐시(HC)를 반값 할인하여 1.48 USDT에 판매를 진행했고 BW.com에서 현재 하이퍼캐시의 상한가는 판매 가격 대비 1180% 상승한 18.95 USDT이다. 전 세계에서 3천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엄청난 열기를 불러일으켰다.

IEO(Initial Exchange Offering)

지난해 겨울 암호화폐 열풍이 일어나면서 수많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이 쏟아져 나오며 ICO(Initial Coin Offering)를 진행했다. 하지만 다수의 프로젝트는 로드맵을 토대로 개발을 진행하지 못했다.

최근 비트코인이 다시 1,000만원대를 돌파하면서 암호화폐가 상승장에 진입을 하자 알트코인에 대한 관심도 동시에 높아졌다. 다만, 이제는 검증된 거래소를 통해 거래소 회원들에게 세일을 진행하는 IEO가 요즘 암호화폐 시장에서 대세이다. 이에 BW.com의 IEO 프로그램, 토큰 런치패드는 이미 순항을 하고 있으며 국내 암호화폐 10여 개를 런치패드를 통해 상장한 바 있다.

To-The-Moon 프로그램은 실명인증을 진행해야 하는 조건이 있으며, 회원들이 팀을 구성해서 진행한다는 점이 이목을 끌었다. 기본적으로 검증된 회원들만 선별해 팀을 구성해서 진행하는 약간의 경쟁 심리도 자극을 하는 새로운 방식의 IEO 프로그램이다.

To-The-Moon 시즌 2

BW.com은 오는 13일 BMX 토큰을 To-The-Moon 프로그램을 통해 상장한다고 밝혔다. BMX 토큰은 일상 생활과 블록체인을 결합시키는 것에 목표를 둔 프로젝트이다. 이번 시즌 2는 하이퍼캐시 때와는 또 다른 진행 방식이 있을 것이라고 BW.com 은 예고했다.

암호화폐 시장 판도를 뒤바꿀까?

BW.com 은 ZB 재단이 운영하는 7개 거래소 중 보다 글로벌 유저를 타겟으로 하는 거래소이다. 2018년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의 마이닝 풀을 기반으로 거래소를 개설한 BW.com 은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공격적인 마케팅, 보안성, 사용자 편리성을 앞세워 세계 10위권 거래소로 성장한 BW.com이 IEO 시장을 흔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