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나스고 NASGO, 27일 LA서 설명회 개최
상태바
나스고 NASGO, 27일 LA서 설명회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29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비트포렉스 공지사항에 의하면, 블록체인 기반 B2B 플랫폼 나스고(NASGO)가 오는 27(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비즈니스 설명회 '더 리빌(The Reve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스고는 올해 초 기업가 스티브 장(Steve Jiang)과 에릭 팁페츠(Eric Tippetts)가 설립한 업체다. 나스고 측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통화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수백 개 사업체의 비즈니스 토큰으로 오픈된 협력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또한 나스고는 이번 설명회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비즈니스와 소비자를 한데 모아 구현할 수 있을지에 대한 소통과,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아미코(Amico)'를 공개 한다고 전했다. 또한 나스고의 글로벌 파트너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렉스 측 핵심 인사가 직접 참석해 나스고와의 협력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설명회는 아카데미 시상식 개최장인 돌비 극장에서 개최되며, 마이클잭슨의 조카인 자아파 잭슨 인기 뮤지션 칼리 터커 등 유명 인사도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나스고 홍보를 맡고있는 자아파 잭슨은 직접 축하 공연 진행함과 동시에 나스고 블록체인을 통해 뮤직 토큰을 발행한다는 소식 또한 전하며, 더 리빌(The Reveal)에 대한 기대를 모으는 것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그는 "나스고를 자선단체 기부와 사회 사업 지원을 위해 이용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

백아름 기자 areum@

?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