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블록체인 포 굿 얼라이언스(BGA), 두바이 블록체인 라이프서 공식 출범
상태바
블록체인 포 굿 얼라이언스(BGA), 두바이 블록체인 라이프서 공식 출범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4.04.16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포 굿 얼라이언스(BGA)가 블록체인 라이프 두바이 행사에서 공식 출범했다고 15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얼라이언스에는 바이비트 웹3, 솔라나 재단, 앱토스, 몰레다오(Moledao), 하버드 블록체인 클럽 및 기타 여러 조직이 합류했다.

BGA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사회, 환경 및 경제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하는 조직이자 프로젝트 및 개인의 협업 네트워크"라고 연맹에 대해 소개했다. BGA는 거의 모든 유형의 블록체인 기반 조직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여기에는 바이비트 웹3(Bybit Web3), 솔라나 재단(Solana Foundation), 앱토스(Aptos), 몰레다오(Moledao), 하버드 블록체인 클럽(Harvard Blockchain Club), ICP.Hub UAE, 샤르자 아메리칸 대학교(AUS), 코인이지(Coineasy), 리베라(Libera), 에듀쓰리랩스(Edu3Labs), 알케미 페이(Alchemy Pay), 부 지 다오(Bu Zhi DAO), 그리고 슈에다오(XueDAO)가 포함된다.

자사 웹사이트에 따르면 새롭게 출범한 이 조직은 비영리로 운영되며, 블록체인 기술의 인큐베이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는 기술 기반의 선을 행하기 위한 전형적인 우려를 대부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