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세계적인 투자 플랫폼 AIM CONGRESS 2024,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개최 예정
상태바
세계적인 투자 플랫폼 AIM CONGRESS 2024,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개최 예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6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세계적인 투자 플랫폼 'AIM CONGRESS 2024'가 오는 5월 7일부터 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AIM 글로벌 재단 의장 Dawood Al Shezawi가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UAE 산업첨단기술부와 아부다비 경제개발부(ADDED)의 후원으로 '변화하는 투자 환경에 적응하기: 글로벌 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잠재력 활용'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AIM Congress는 전 세계의 지도자, 사상가, 혁신가들이 모여 경제 협력을 강화하고 신흥 시장의 잠재력을 탐색하는 중요한 자리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부다비에서 개최되는 AIM Congress는 전 세계 175개국에서 온 693명의 연사와 함께 총 1만313명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지난해 대성황을 이룬 회의를 능가하는 수치이다.

아랍에미리트 대외 무역 특임 장관인 Thani bin Ahmed Al Zeyoudi 박사는 "AIM Congress는 지난 10년간 글로벌 경제 협력을 촉진하고 각국의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변화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 속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부다비 경제개발부 의장 Ahmed Jasim Al Zaabi는 "우리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기준을 높이고 있으며, 아부다비는 거대한 변화가 있는 시대 속에서 투자 전망과 역학 관계에 대한 글로벌 논의를 주도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AIM Congress는 해외직접투자(FDI), 해외간접투자(FPI), 스타트업, SME, 미래 도시 등 다섯 가지 핵심 축을 기반으로 하여 참가자들에게 해외직접투자 및 간접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SME) 지원, 미래 도시 계획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