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SRC.ai, 통합 Web3 플랫폼 SaaSGo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SRC.ai, 통합 Web3 플랫폼 SaaSGo와 파트너십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5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SRC.ai 와 통합 Web3 플랫폼인 SaaSGo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SaaSGo는 세계 최초의 Fiat-DeFi 통합 Web3 SaaS 플랫폼이다. DeFi, NFT, GameFi 등을 포함한 Web3 애플리케이션의 턴키 배포를 지원하고 있다. SaaSGo SaaS 플랫폼은 Web2 및 Web3 사용자 모두가 Web3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도록 설계되어 있는데, 복잡한 블록체인을 SaaSGo 플랫폼을 통해 접근할 수 있으며  30개 이상의 퍼블릭 체인을 지원하고 있다.

SRC.ai는 일상에서의 운전 데이터를 수익을 창출하는 활동으로 바꾸는 AI 기반 Web3 앱이다. SRC.ai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에이전트를 통해 데이터 수집 및 게임과 같은 의사 결정을 자동화하고 GPS 속도 추적 및 AI 분석을 통하여 데이터 제공에 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SRC.ai는 보다 안전하고 연결성이 높은 데이터 기반 운전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두고,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다양한 활용처가 기대된다. 특히 자율주행의 개발이 인공지능과 센서 기술의 발전으로 급속히 진화하고 현실화 되어가고 있어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더욱 주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SRC.ai는 SaaSGo와 함께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이루고 서로 성장의 촉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