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유망 암호화폐 사이트 99Bitcoins, 업데이트와 런투언 신규 기능 출시 : 투자자 기대감 모아…
상태바
유망 암호화폐 사이트 99Bitcoins, 업데이트와 런투언 신규 기능 출시 : 투자자 기대감 모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11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99Bitcoins는 가장 오래되고 신망 높은 암호화폐 웹사이트 중 하나로, 올해 3월에 소유권이 바뀐 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인데스크가 시작된 연도와 같은 2013년에 시작한 99Bitcoins는 비트코인 교육에 초점을 둔 웹사이트로, 이제 산업 전반에 대한 컨텐츠로 영역을 확대하며 초보 투자자가 크립토에 관해 학습할 수 있는 새로운 토큰 인센티브를 도입한다. 

11년 동안 99Bitcoins는 믿을 만한 비트코인 교육 자원이자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뉴스 웹사이트로 성장했다. 99Bitcoins는 리뷰 웹사이트 트러스트파일럿에서 검증된 회사로 트러스트스코어가 4.6점에 달한다. 

오늘날 99Bitcoins는 비트코인에 관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99Bitcoins의 중심에는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큰 힘이 된 유튜브 명강의 ‘비트코인 크래시 코스(Bitcoin Crash Course)’가 있다. 99Bitcoins 채널은 구독자 수가 무려 70만 명을 넘으며 지금까지 강의에 등록한 수강생만 200만 명을 넘는다. 

◆어려운 비트코인 언어를 쉬운 말로 설명하는 크립토 저널리즘

99Bitcoins의 새로운 주인은 업데이트된 웹사이트에서 뉴스란을 확장하고 추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게다가 인스타그램, 틱톡, X 스페이스, 팟캐스트 등을 활용해 소셜 미디어 영향력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의 중심에는 높은 품질의 뉴스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투자가 있으며, 풀타임 작가 수가 증가하는 것으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새로 부임한 웹사이트 에디터 샘 쿨링은 “팀을 꾸려 일반 사람들도 비트코인에 관해 이해할 수 있도록 99Bitcoins의 유산과 교육 미션을 이어받게 되어 기쁘다.” 며 새단장한 99Bitcoins와 미래 계획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99Bitcoins는 대표적 코인 입문 웹사이트로 알려졌으며 쉬운 말로 풀이한 가이드와 사실에 기반한 객관적인 설명으로 비트코인 및 전체 암호화폐 시장에 관해 소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순적이게도, 중간 매개자를 제거하고 직접 소유권을 실현해 금융 거래의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비트코인의 근본 기술 철학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산업에는 수많은 사기꾼과 거짓정보가 난무한다. 

이에 따라 99Bitcoins 같이 새로 암호화폐에 관해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에게 편향되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 

◆99Bitcoins의 인센티브-투-런 플랫폼이 무엇인가
99Bitcoins의 주요 업데이트는 바로 $99BTC 토큰을 중심으로 한 런투언 인센티브 기능에 있다. 이더리움 체인을 기반으로 했던 $99BTC 토큰은 이제 BRC-20 토큰으로 재탄생한다. BRC-20은 비트코인 블록체인에서 토큰을 생성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토큰 표준이다. 
 

$99BTC 홈페이지 바로가기


1996년에 마이포인츠(MyPoints)가 최초의 보상 플랫폼을 출시하면서 보상 토큰을 지급하는 유행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게 되었다. 그로부터 몇 년 후 암호화폐 기술이 탄생하며 플레이투언, 무브투언 등의 성공적 모델이 개발되었으며 이 시장 규모는 89억 달러까지 성장했다. 

99Bitcoins는 자체 런투언 모델로 보상 플랫폼의 다음 세대를 이끌고자 한다. 

쿨링은 새로운 플랫폼의 잠재력에 관해 설명하며 “$99BTC 런투언 플랫폼의 출발은 신규 사용자의 코인 시장 진입 여정을 재정의하는 우리의 미션에서 중요한 단계가 된다.”

99Bitcoins의 새로운 상호작용 기반 학습 생태계의 중심에는 신규 시장 참여자가 어떠한 비용도 지불할 필요가 없어야 한다는 철학이 있다. 99Bitcoins의 학습 여정은 호기심 가득한 사용자의 용기를 북돋으며 토큰 보상을 통해 암호화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 사례를 제공한다. 

◆99Bitcoins란?
99Bitcoins는 처음에 BitcoinWithPaypal.com 이라는 도메인으로 시작한 웹사이트로, 페이팔 지갑으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페이팔의 법률팀으로부터 도메인에 ‘페이팔’을 사용하는 부분에 대한 항의를 받은 후 웹사이트 이름을 99Bitcoins로 수정했다. 

2013년에 출범한 이래 99Bitcoins 웹사이트는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라이트코인, 피어코인, 네임코인, 페더코인 등 수많은 암호화폐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햇다. 이후에는 뉴스 피드 위젯도 추가해 암호화폐 관련 기사와 코인 시세 정보를 추가했다. 

$99BTC 플랫폼은 99Bitcoins의 교육 유산을 이어받으면서 개인이 암호화폐에 관해 학습하며 토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런투언 생태계를 시작하고자 한다. 99Bitcoins의 토큰과 플랫폼은 초보 투자자와 베테랑 모두를 위한 유익한 교육 자료와 학습 인센티브를 제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