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유망 멀티체인 밈코인 도지버스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벌써 27만 달러 모금
상태바
유망 멀티체인 밈코인 도지버스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벌써 27만 달러 모금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9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신규 프리세일 밈코인 도지버스(Dogeverse, $DOGEVERSE)가 ICO를 시작한 지 몇 분만에 27만 달러 이상 모금하며 다음 대세 밈코인이 될 잠재력을 입증하고 있다. 

4월 20일에 밈코인 기념일인 도지데이가 예정되어 있어 강아지 테마 밈코인이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여기에 비트코인 반감기까지 더해지며 강력한 밈코인 열풍이 기대된다. 

도지버스의 독특한 멀티체인 특성은 다른 밈코인과 차별화되는 매력을 선사한다. 

솔라나, 베이스, 아발란체 등은 모두 신규 밈코인들의 본거지가 되고자 한다. 도지버스는 모든 체인을 활용해 모든 투자자의 수요에 맞추고자 한다. DOGEVERSE는 이미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폴리곤에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솔라나, 베이스, 아발란체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러한 멀티브릿지 유틸리티는 도지버스의 영향력을 널리 확대할 강력한 힘이 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인 것으로 보인다.

도지버스는 다른 밈코인이 한 번도 시도한 적 없는 영역에 도전한다. 시장에는 멀티체인 프로젝트가 몇몇 존재하지만, 도지버스만큼 방대한 프로젝트는 아직 없다. 도지버스는 범 체인적인 밈코인이 제공하는 기회를 직접 구현한다. 

◆도지버스 사전판매
도지버스는 비트코인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여섯 개의 체인에 모두 출시되는 첫 번째 밈코인이다. 

현재 도지버스는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1 DOGEVERSE가 $0.00029에 판매되고 있다.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에서는 가격이 $0.000305까지 오를 예정이다. 사전 판매 2단계도 3일 후 혹은 87만 달러를 모금하면 시작할 예정이다. 몇 시간 만에 27만 달러를 모금한 만큼 순식간에 최저가 기회가 사라질 가능성이 존재한다. 

도지버스의 최신 소식은 X(트위터)나 텔레그램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일론 머스크가 찬양하는 ‘도지데이’도 도지버스에 호재로 작용
일론 머스크는 밈코인 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로, 자율주행차와 우주선을 만드는 와중에도 도지코인을 위한 시간을 항상 마련하며 밈코인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4월 20일은 머스크가 가장 좋아하는 날로 도지코인을 기념하는 ‘도지데이’이다. 도지데이가 다가오면 강아지 테마 밈코인이 랠리하는 경향이 있어 도지버스에도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크다. 

도지버스는 이더리움, 아발란체, 솔라나,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등의 레이어1 체인과 폴리곤, 베이스 등의 레이어2 체인을 모두 사용한다. 도지버스가 암호화폐 시장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코인 시장에서는 성공에 안주할 수 없다. 밈코인 출시에 사용되는 체인의 수가 증가한 것만 보아도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변화의 속도는 나날이 빨라지고 있으며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멀티체인에 진심”인 도지버스가 돋보인다. 

솔라나는 한때 재미있는 아이디어이지만 야망이 지나치다고 조롱받았다. 그러나 이제 밈코인 시장에 관해서라면 솔라나가 다양한 측면에서 이더리움을 따라잡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성장했다. 
 


◆베이스 밈코인 DEGEN과 BRETT의 성공 - 도지버스가 다음일까?
하지만 솔라나가 주목받았다고 해서 다른 경쟁 체인이 따라잡지 못하리라는 보장은 없다. 

베이스와 폴리곤 모두 자기만의 방식으로 이더리움의 단점을 보완하는 레이어2 체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령, 밈코인 $DEGEN은 베이스 체인 위의 레이어3를 개발했으며 완전 희석 시가총액이 16억 달러를 넘는다. 또 다른 베이스 코인 $BRETT 역시 급등해 $0.0855에 거래되며 신고가를 경신했다. 


솔라나 체인과 마찬가지로, 베이스 체인에서도 새로운 밈코인이 수천명의 신규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도지버스는 다양한 체인을 연결해 이러한 모멘텀을 가중하며, 밈코인 투자를 더욱 유연하고 가치 있게 만든다. 

도지버스의 마스코트는 “코스모 더 도지”로 “크립토 우주 속에서 행성 사이를 뛰어다니는 독특한 능력을 갖고 태어났다.”

DOGEVERSE의 최대 토큰 발행량은 2,000억 개이며 15%가 사전 판매, 10%가 스테이킹 보상에 분배되었다. 투자자는 사전 판매에서 토큰을 구매한 후 바로 스테이킹 풀에 예치할 수 있다. 

도지버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스모스 더 도지가 다양한 체인을 넘나들며 도지버스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제 더 이상 밈코인 디젠들은 단일 체인의 밈코인에 만족하지 못할 것이며, 도지버스 같은 멀티체인 프로젝트가 시장을 이끌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