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칠리즈, '블록체인 라이프 2024'서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후보 선정
상태바
칠리즈, '블록체인 라이프 2024'서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후보 선정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4.04.05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CHILIZ)가 블록체인 업계 최대의 글로벌 행사 ‘블록체인 라이프 2024’의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블록체인 라이프 2024’는 올해로 12회차를 맞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블록체인 행사로,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Festival Arena)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행사에는 16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블록체인 시장 동향과 미래, 향후 발전 과제 등에 관한 세션은 물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과 개인들에 대한 시상식, 초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스타트업 피칭 스테이지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칠리즈는 이번 행사의 꽃으로 평가받는 글로벌 시상식 ‘블록체인 라이프 어워즈 2024’의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부문 후보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칠리즈는 레이어1을 기반으로 스포츠와 블록체인의 결합을 촉진하며 각 종 NFT와 팬 토큰 발행 등으로 세계 시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글로벌 스포츠파이 생태계를 구축하며 그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해온 만큼 수상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칠리즈의 맥스 라비노비치(Max Rabinovitch) CSO(최고전략책임자)는 행사 이튿날인 16일 오후 4시 10분부터 ‘암호화폐를 통한 스포츠 산업의 잠재력’에 관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디지털 분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전략 컨설턴트로서 칠리즈의 비즈니스 및 제품 전략을 주도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파해 청중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Alexandre Dreyfus) 칠리즈 CEO는 “전세계 스포츠 시장에 블록체인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을 접합시키며 산업을 빠르게 성장시켜온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매우 뿌듯하다”며 “칠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시상 부문들에 대한 투표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칠리즈를 사랑해주시는 전세계 스포츠 팬덤들의 열렬한 지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