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에이스드림, 위고컴퍼니와 생활 속 블록체인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에이스드림, 위고컴퍼니와 생활 속 블록체인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4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금융 및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에이스드림(이하 에이디)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위고컴퍼니와 ‘위고체인(메인넷)’을 기반으로 한 NFT, STO, & RWA 생태계 조성 및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을 지난 21일 체결했다.

블록체인이란 온라인 상에서 제3자의 개입 없이 네트워크 구성 간 협업이 가능하고 직접 거래가 가능한 인프라를 일컫는다. 양사는 이를 활용한 ‘위고체인’으로 기존 NFT를 보완한 다이내믹 NFT(metadata 수정가능)와 QR코드를 접목한 새로운 사업모델과 증권형 거래 플랫폼 그리고 실물형 자산(RWA)사업모델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술은 (주)에이스드림의 재무 컨설팅, B&B with Partners의 전기자동차, 중동(사우디아라비아) 의료서비스, 그리고 WEB3.0카드 및 ASIC비트코인 가정용 채굴기 등에 사용되며, 관련 시장 또한 국내외에서 꾸준히 성장 중이다. 특히 STO 플랫폼(증권토큰 발행 플랫폼)에서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주)에이스드림의 사업 인프라에 ㈜위고컴퍼니의 기술력이 더해져 생활 속 블록체인의 현실화를 앞당기리라 전망된다. 

(주)위고컴퍼니의 김영기 대표는 “블록체인은 단순히 기존의 사업모델에 색을 덧칠하는 용도가 아닌 블록체인 자체를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사업모델이 진정한 4차 산업혁명의 가치이다”라고 강조하며 “(주)에이스드림의 국내외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에이스드림은 중동지역 전문 컨설팅 기업인 (주)B&B with Partners(https://www.bnbwp.co.kr/)의 공식 파트너 사이며 재무 컨설팅, 전기차 사업부, 블록체인, WEB3.0카드 그리고 중동 의료서비스를 메인으로 하는 기업이다.

㈜위고컴퍼니는 블록체인 메인넷 전문기업으로, 실용기반의 안전하고 편리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다양한 산업과 연결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주)에이스드림은 위고 컴퍼니로부터 블록체인 기술관련 전폭적인 기술지원을 받기로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