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BNB체인, 밈코인 개발자 유치 시도… "최대 100만 달러 보상 제공"
상태바
BNB체인, 밈코인 개발자 유치 시도… "최대 100만 달러 보상 제공"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4.04.03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BNB체인)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생태계 내 밈코인이 폭발적으로 성장하자 스마트 계약 블록체인 BNB체인이 밈코인 개발자 유치를 시도하고 있다.

2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BNB체인은 네트워크에 밈코인 프로젝트를 배포할 적격 개발자에게 최대 100만 달러를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여하는 밈코인은 최소 한 번의 보안 감사를 받고 프로젝트를 BscScan에 오픈 소스로 공개해야 한다.

플랫폼은 "이는 BNB 체인 내에서 밈코인 환경의 성장을 가속화하려는 노력의 일부"라고 강조했다. 관심 있는 개발자는 오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밈 혁신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를 신청하고 네트워크에 토큰을 배포할 수 있다. 

경쟁은 단순해 보이지만, 일부 요구 사항은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코인텔레그래프는 전했다. 참가자들은 최저 보상을 받기 위해 밈코인에 대해 최소 20억 달러의 거래량이 필요하다. 반면 거래량이 300억 달러 이상인 밈코인은 100만 달러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소 한 번의 보안 감사를 완료하고 프로젝트를 BNB 스마트 체인의 블록체인 탐색기인 BscScan에 오픈 소스로 공개해야 하는 등 다른 자격 요건이 있다. 유효한 신규 토큰 홀더의 수도 1,000명 이상이어야 하며 텔레그램과 디스코드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