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크립토닷컴, 한국 메인 앱 서비스 시작… 암호화폐·NFT 등 거래 지원
상태바
크립토닷컴, 한국 메인 앱 서비스 시작… 암호화폐·NFT 등 거래 지원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4.04.02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코리아 패트릭 윤 사장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플랫폼 크립토닷컴은 국내 이용자들이 선별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립토닷컴 메인 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용자들은 크립토닷컴 앱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장치 및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을 통해 150여개의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크립토닷컴 NFT를 통해 독점 NFT 프로젝트를 거래할 수 있으며, 크립토닷컴 유니버시티(University) 교육 및 유관 자료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사용자 혜택과 보상을 제공받게 된다.
 

크립토닷컴 에릭 안지아니 사장 및 COO

에릭 안지아니(Eric Anziani) 크립토닷컴 사장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은 한국 시장에 개인 투자자를 위한 크립토닷컴 앱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가상자산 산업의 책임 있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 규제 당국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업계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크립토닷컴 국내 서비스 출시를 위해 규정에 따라 크립토닷컴은 인수한 오케이비트 플랫폼 사용자에게 서비스 중단 30일전 공지를 진행했으며, 오케이비트 서비스가 중단되는 4월 29일 월요일 크립토닷컴 서비스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크립토닷컴은 한국 규제 당국과 논의를 지속하며 가장 높은 수준의 윤리, 컴플라이언스, 위기 관리 기준을 유지하고, 국내법을 준수하기 위한 다각적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크립토닷컴 한국 사장은 "시장 참여도가 높은 국내 가상자산 투자자들은 보다 포괄적이고 믿을 수 있는 웹3 상품과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다"면서 “크립토닷컴은 국내 시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으며, 한국에 진출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가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국내 서비스 출시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크립토닷컴은 이미 다양한 국내 기관 및 기업들과 협업해 왔다. 크립토닷컴은 2022년 8월 전자금융거래법 및 가상자산사업자(VASP) 등록을 완료했으며, BC카드, 에이시티 게임즈(ACT Games), 에이스토리(A Story), 라인 제네시스(LINE Xenesis), 스튜디오드래곤, 알타바그룹(Altava Group) 등 국내 주요 금융,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브랜드와 다양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