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LBank 거래소, BlackFort Exchange Network(BXN) 상장
상태바
LBank 거래소, BlackFort Exchange Network(BXN)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2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4월 2일 BlackFort Exchange Network(BXN)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Exchange의 BXN/USDT 거래쌍은 예정일 10:00 UTC에 개시될 예정입니다.

BlackFort Exchange Network(BXN)은 독점적인 지분 증명 기관 합의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레이어 1 EVM 핵심 블록체인을 제공하는 선구적인 블록체인 생태계입니다.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와 실제 자산의 토큰화를 통합하여 기본 BXN의 유용성을 향상시킵니다. 

◆BlackFort Exchange Network 소개: 금융과 디지털 혁신의 블록체인 융합
LBank Exchange는 암호화폐 시장과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대표하는 BlackFort Exchange Network(BXN)의 향후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BXN의 핵심은 다중 통화, 클라이언트 측 암호화폐 지갑 앱, 통합된 지갑 내 교환 기능, 암호화폐를 직접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원활한 메커니즘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공간 내에서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앱. 이 계획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탐색의 어려움,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서비스가 부족하고 추천 시스템에 대한 보상이 충분하지 않은 등 시장의 기존 과제에 대한 인식에서 탄생했습니다. BXN은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암호화폐 사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신규 진입자와 노련한 사용자 모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갑과 교환 기능 외에도 BXN은 급성장하는 웹 3.0 세계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거래와 스마트 계약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뒷받침하기 위해 BXN이라고도 불리는 자체 암호화폐 블록체인 기술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권한 증명(PoA)과 위임된 지분 증명(DPoS) 요소를 결합한 PoSA(지분 권한 증명)라는 고유한 합의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분산화, 보안 및 효율성 간의 균형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기술적 기반을 통해 BXN은 토큰화, 스마트 계약 및 높은 거래 처리량을 위한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BXN 생태계는 사회적 책임과 커뮤니티 참여를 크게 강조합니다. BXN은 기업 구조를 통해 윤리적인 마케팅, 자선 기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합니다. 백서의 자금 사용 섹션에는 전자 화폐 협회 라이센스 획득 및 디지털 신원 플랫폼 출시와 같은 목표를 포함하여 프로젝트 개발 및 확장을 위한 명확한 로드맵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BlackFort Exchange Network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기술 영역 내에서 혁신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촉진하여 디지털 통화 환경에서 차별화된 플레이어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BlackFort는 EVM 호환성과 PoSA(Proof of Staked Authority) 합의 알고리즘으로 구별되는 획기적인 레이어 1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속도, 확장성, 보안 및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120만 건 이상의 거래와 700만 개 이상의 블록을 포함한 강력한 성능으로 이미 120,000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플랫폼은 4개 주요 거래소에 상장을 준비하면서 그 영역을 넓힐 예정입니다. 230,000회 이상 다운로드된 생태계에 필수적인 BlackFort 지갑은 스왑 및 에어드롭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BXN의 오프체인 유틸리티를 강화합니다. 또한 BlackFort의 임박한 EMI 서비스는 유럽 사용자에게까지 확장되어 은행 계좌와 암호화폐 직불 카드를 제공하고 곧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는 B2B 결제 솔루션 및 부동산 토큰화와 함께 계정 서비스, 수수료 절감 및 VIP 수준 전반에 걸쳐 BXN의 유용성을 강화합니다. 플랫폼의 광범위한 비전과 기술 기반은 백서, 요약 및 황서를 포함하여 접근 가능한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포괄적이고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BlackFort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향후 상장을 통해 BXN의 가시성과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어 시장 입지의 중추적인 확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두바이의 부동산 토큰화를 위한 BlackFort 법적 프레임워크는 업계에 혁명을 일으킬 예정이며, BlackFort는 BlackFort 블록체인에서 최초의 토큰화된 부동산 프로젝트를 소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선구적인 계획은 개인이 자산 기반 유틸리티 토큰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명망 높은 부동산의 소유권을 상징합니다. 특히, 이 토큰 보유자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BXN 토큰 정보
BXN 토큰은 BlackFort Exchange Network의 기본 디지털 자산으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초석 역할을 합니다. BXN 플랫폼 내에서 광범위한 거래를 촉진하도록 설계된 토큰은 거래 수수료 지불, 고유한 투표 메커니즘을 통한 네트워크 거버넌스 참여, 사용자 인센티브 제공, 스마트 계약과의 원활한 상호 작용 활성화에 활용됩니다. BXN 토큰은 플랫폼의 다중 통화 지갑, 결제 솔루션 및 교환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커뮤니티 참여를 촉진하며 네트워크 성장을 지원하는 응집력 있는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 역할은 단순한 통화를 넘어 분산되고 효율적이며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환경에 대한 네트워크의 약속을 구현합니다.

BXN을 기준으로 BXN의 총 공급량은 490억 개(즉, 49,999,999,999)입니다. BXN 토큰 배포에는 모든 노드 생산에 대한 59%, 노드 고정에 대한 21%, 유동성 보유에 대한 8.13%, 토큰화 보너스에 대한 4%, 사전 판매 블록 보너스에 대한 3.37%, 생성자 펀드 및 팀에 대한 각 2%가 포함됩니다. 에어드롭 캠페인(0.20%), 생성자 가스(0.20%) 및 자선단체(0.10%)에 대한 할당량이 적습니다. BXN 토큰은 2024년 4월 2일 10: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BXN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그 이후에도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Tag
#BXN #LBan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