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40 (월)

LBank 거래소, JizzLord(JIZZLORD) 상장
상태바
LBank 거래소, JizzLord(JIZZLORD)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4.02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암호화폐 및 모바일 기술 애호가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LBank Exchange는 2024년 4월 1일 JizzLord(JIZZLORD)의 상장을 발표했습니다. LBank 사용자 Exchange는 이미 활성화된 JIZZLORD/USDT 거래 쌍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JizzLord(JIZZLORD)는 솔라나 블록체인의 밈 토큰으로, 매우 성공적인 출시와 헌신적인 팀을 자랑하며 독특하고 재미있는 커뮤니티 중심 콘텐츠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는 코인이 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JizzLord 소개: 코미디를 가미한 Solana의 바이럴 밈 토큰
LBank Exchange는 암호화폐 시장에 흥미로운 진입을 대표하는 JizzLord(JIZZLORD)의 상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유머러스하고 잊을 수 없는 이름뿐만 아니라 밈 코인 부문에서의 야심찬 비전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 낮은 거래 비용 및 강력한 사용으로 유명한 Solana 블록체인에서 출시된 JizzLord는 진정한 커뮤니티 참여와 유머를 육성하여 밈 코인의 일반적인 경계를 초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억에 남는 이름 외에도 이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 소프트웨어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갖춘 개발자 및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이 암호화폐 공간에서 독특한 존재감을 창출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JizzLord의 본질은 이중 접근 방식에 있습니다. 즉, 코믹한 가치를 활용하여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동시에 보유자를 위한 실제 유틸리티가 있는 "Jizz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혁신적인 밈 유틸리티 토큰 모델은 독점 거래 및 파트너십과 같은 커뮤니티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어 JizzLord를 단순한 웃음의 원천 이상으로 자리매김합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재정적 기회와 본질적으로 장난스러운 성격을 결합하는 아이러니를 즐기는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보유자가 고유하게 명명된 토큰을 통해 얻은 이익을 회계사에게 설명하는 시나리오를 구상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더욱이 JizzLord의 전략은 개인의 이익을 넘어 더 넓은 솔라나 생태계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치와 효용성을 더하겠다는 명확한 약속을 통해 이 프로젝트는 단기적인 관심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커뮤니티 참여, 전략적 파트너십 및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장기적인 생존 가능성을 구축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차별화됩니다. 자칭 밈 유틸리티 토큰인 JizzLord는 유머, 커뮤니티 및 기술 혁신의 혼합을 구현하여 암호화폐 세계에 대한 투자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려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프로젝트입니다.

◆JIZZLORD 토큰 정보
SOL을 기준으로 JIZZLORD의 총 공급량은 8억 4900만 개(예: 949,995,768)입니다. JIZZLORD 토큰은 2024년 4월 1일 8:00 UTC에 LBank Exchange에 데뷔했습니다. JIZZLORD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지금 LBank Exchange에서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