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8 17:38 (화)

해시드, 비대쉬 벤처스와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 공동 주최
상태바
해시드, 비대쉬 벤처스와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 공동 주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28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대표 김서준)가 오는 7월 24일 일본 도쿄에서 제1회 프라이빗 크립토 행사인 ‘블록체인 리더스 서밋 도쿄 2024(Blockchain Leaders Summit Tokyo 2024, 이하 BLS Tokyo 2024)’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본 벤처 투자사 비대쉬 벤처스(B Dash Ventures, 대표 와타나베 히로유키)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블록체인 주요 인사들을 한데 초청하여, 일본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과 잠재력을 알리고 참가자들 간의 상호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BLS Tokyo 2024는 인프라, 금융, 게이밍, 엔터테인먼트, 규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비즈니스 기회에 주목할 예정이다. 세계 각지에서 활약하고 있는 업계 리더들을 연사로 강연과 패널 토론을 진행할 계획으로, 이에 참가자들은 블록체인 산업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의 트렌드를 전달하고 일본 및 글로벌 현직자들의 네트워크 효과를 증진할 예정이다. 해시드와 비대쉬 벤처스는 행사 주요 콘텐츠로 네트워킹을 위한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다양한 국가의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을 연결해 참가자들이 보다 가치 있는 인사이트와 풍부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체의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시드와 비대쉬 벤처스는 다년간의 네트워크 행사 경험과 폭넓은 업계 이해도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분야의 영향력 있는 다양한 연사와 참가자들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해시드는 서울을 비롯해 싱가폴, 샌프란시스코, 뱅갈루루 등에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다.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 공동 주최를 포함해 인도 및 동남아시아에서도 주요 블록체인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힘 쓰고 있다. 비대쉬 벤처스 또한 지난 13년 동안 ‘비대쉬 캠프(B Dash Camp)’라는 일본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를 개최해 일본의 테크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해시드 김서준 대표는 “일본 주요 기업의 리더들과 함께 블록체인 산업의 현황과 성공 사례, 그리고 가능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써밋을 통해 일본 블록체인 시장의 기회를 글로벌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참가사들 간의 긴밀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을 통해 아시아 블록체인 산업의 동반적 발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대시 벤처스 니시다 디렉터는 “현재 일본 내에서 블록체인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만, 여전히 그 발전은 초기 단계에 머물고 있다. 이를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일본 프로젝트들이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과 협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강연과 세션뿐만 아니라 인적 네트워킹을 촉진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해당 행사가 진정한 비즈니스 기회와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귀중한 플랫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