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금융 안전성 기회 제공하는 AI 기반 트레이딩 봇 솔루션 'Ubot'
상태바
금융 안전성 기회 제공하는 AI 기반 트레이딩 봇 솔루션 'Ubot'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3.15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개요
금융 시장의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최적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투자자가 시장 동향을 명확히 이해하고 뉴스를 지속적으로 주시해야 한다. AI(인공지능)를 투자에 사용하는 것은 게임 체인저가 되었으며 전 세계 거래자들이 스마트 기술 트렌드에 동참하도록 유도하였다. 따라서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하면서 자산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SR Labs (사이공강 랩스)는 외환 및 크립토의 주요 시장을 위한 AI 거래 소프트웨어인 UBot을 개발하였다.

미래의 파도를 이용하고 거래 결정을 최적화하며 자산 가치를 증가시키고자 한다면, Ubot은 시작하기에 훌륭한 거래 플랫폼이다.

SR Labs에 대하여: 2018년에 설립된 SR Labs는 핀테크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 "투자자가 자산을 관리하고  금융 시장에 스마트하며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파트너가 되는 것"비전을 가진다:

◆Ubot - AI 시대의 금융 판도 변화
Ubot은 사용자가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수익 기회를 최대화하기에 도움이 되는 외환 시장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시장을 분석할 수 있다. 리스크 관리 메커니즘이 적용된 으로는  현재 가장 Ubot이 스마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솔루션으로 평가된다.

◇Ubot 외환 - 안전하고 안정적인 거래를 위한 최고의 선택
위험하고 불안정한 금융 시장은 주로 감정적 거래, 전문 지식 부족, 제한된 지원 도구로 인해 참가자의 95%가 실패하게 만든다. 
Ubot은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과 같은 이유로 재산 손실 리스크에 대한 걱정을 더 이상 갖지 않도록 도와준다:
- 시장 접근에 쉬움: 시장에 대한 깊은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Ubot의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간편한 등록 절차로 투자 기회에 유연하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 안정적인 수익 창출: 은행 금리는 연간 2%에서 4% 사이에 머물러 있다. 그에 반해, UBot은 투자자의 리스크 성향에 따라 매월 3%에서 20%까지의 인상적인 수익을 제공한다.
- 스마트 트레이딩:  Ubot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최신 AI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한다. 미래 시장 동향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과거 데이터 필터링 도구인 백테스팅 기능과 수익을 최적화할 수 있는 양방향 거래와 유연한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 효율적인 리스크 관리: 설정된 알고리즘은 시장에서 실패한 거래를 식별하고 해당 사례를 피하기 위해 전략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 전문 개발팀: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리스크를 분석해서 최상의 예방 솔루션을 제공한다.

Ubot은 위와 같은 탁월한 장점을 기반으로 연구한 후 4년간 운영한 결과, 전 세계적으로 3,000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했으며 2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다.

◆Ubot AI 암호화폐 트레이딩 봇

고객은 SR Labs 사무실에서 Ubot에 대해 알아보고 투자
고객은 SR Labs 사무실에서 Ubot에 대해 알아보고 투자

암호화폐 트레이딩 봇은 SR Labs가 최첨단 AI 기술 플랫폼에서 개발한 암호화폐 시장을 위한 자동 거래 도구이다. Ubot은 외환 시장에서 배운 장점을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시장의 예측할 수 없는 변동성에 더 심층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였다. Ubot은 인공 지능의 탁월한 학습 능력을 활용하여 24/7 자동 거래를 수행하고 최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SR Labs 팀에 의해 수년간 연구되고 테스트된 결과로, 지금까지 3년간 실제 운영되어 왔다.

Ubot 암호화폐는 USDT와 다른 암호화폐인 거래 쌍으로 거래를 실행한다. 수익은 시장의 상승 및 하락 방향으로 거래하도록 투자자의 자산을 자금운영으로 사용함으로써 생성된다.투자자의 자산이 USDT인 경우 봇은 USDT를 늘리기 위해 거래를 진행하며, 다른 암호화폐를 사용하면 해당 암호화폐 수량이 늘어난다.

UBot은 인공 지능, 웹3 및 최첨단 기술의 멋진 조합 덕분에 투자자가 한계를 극복하고 재정을 성공적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탄생하였다.

◆결과
SR Labs는 핀테크 분야에서 가장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창조해 왔다. UBot은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잠재적인 솔루션을 찾는 투자자에게 도구일 뿐만 아니라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금융 시장을 정복하는 길에서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이다. UBot이 시장을 정복하고 항상 꿈꿔 왔던 뛰어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강력한 지원을 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