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17:31 (금)

메타젤리스, 태국 시장 진출 위해 비트아케이드와 파트너십
상태바
메타젤리스, 태국 시장 진출 위해 비트아케이드와 파트너십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2.19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메타젤리스(MetaZellys)는 태국의 블록체인 기업 비트아케이드(BitArcade)와 태국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사가 협력하여 태국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며, 창의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젤리스는 Web 3.0 시대를 선도하며 창의성과 지적 재산권의 개방적인 활용을 강조한다. 메타젤리스 디지털 컬렉션은 창의성을 자극하고 다양한 창작 활동을 촉진하며, NFT를 상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트아케이드는 WEB3와 e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평판이 높은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아케이드는 메타젤리스의 혁신적인 콘텐츠를 태국 시장에 소개하여 디지털 아트와 NFT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이다.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를 운영사 젤리스페이스의 조현진  대표는 "메타젤리스는 혁신적인 디지털 아트 경험을 통해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개인의 창의성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트아케이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메타젤리스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트아케이드의 마케팅 능력과 태국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영향력을 통해 메타젤리스의 콘텐츠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아트와 NFT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고 창작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트아케이드를 대표하는 눈차논 에크랑지(Nutchanon Ekrangsi)는 "메타젤리스가 디지털 아트와 NFT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비트아케이드는 디지털 마케팅과 블록체인 기술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양사가 함께 태국 시장을 재편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비트아케이드의 전문성과 메타젤리스의 혁신으로 성공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비트아케이드와 메타젤리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여 넓은 태국 시장에 창의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확산할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