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스코티AI 출시… AI 캐릭터 기반 스왑 및 챗 기능 선보인다
상태바
스코티AI 출시… AI 캐릭터 기반 스왑 및 챗 기능 선보인다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25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새로운 프로젝트 스코티AI(Scotty the AI, $SCOTTY)가 출시됐다. 스코티AI는 AI와 블록체인 기술을 매끄럽게 결합해 투자자와 토큰 보유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코티AI, 새로운 인공지능 코인 프로젝트

스코티AI 캐릭터는 ‘가상화폐 세계의 수호자’를 표방한다. 스코티 테리어 견종인 스코티AI는 ‘밤하늘 같은 짙은 검정색 털’을 가진 강아지로 프로젝트의 마스코트이다. 

스코티AI 캐릭터는 똑똑하고 영민하여 디지털 세계를 수호하기에 최적화되었다. 진보된 AI 기술을 바탕으로 복잡한 코드와 알고리즘을 넘나들며 포획자를 피해다니는 특성을 지녔다.

스코티AI 플랫폼은 이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여러 유용한 기능과 도구를 개발했다. AI 도구, 직관적 스캠 탐지, 투명성 등은 모두 스코티AI의 주요 특징으로 실제 사용 사례를 제공한다. 

스코티AI 생태계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기능은 크게 두 가지로, 스코티 스왑과 스코티 챗이다. 

스코티 스왑은 신속하고 간편한 토큰 스왑 허브로, 최첨단 AI 기술이 적용되었다. 각각의 거래는 보안을 유지하면서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투자자에게 최상의 거래 경험을 선사한다. 

반대로, 스코티 챗은 AI 기반 대화 상대로 잠재적 투자자가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코티 챗은 투자자와 가상화폐 관련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시장 정보를 제공하여 복잡한 코인 세계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코티AI 프로젝트에 관련 최신 소식 및 신규 기능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가장 빨리 확인할 수 있다. 

◆알아볼 가치 있는 SCOTTY 사전 판매 

SCOTTY 사전 판매는 13만 달러 이상이 유입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사전 판매 2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SCOTTY 토큰 가격은 0.0051 달러다. 

전체 토큰 공급량은 17억 3,400만 개이다. 그 중 30%인 5억 2,000만 개의 토큰이 공개 사전 판매에서 판매된다. 나머지 70%는 스테이킹, 제품 개발, 거래소 유동성, 마케팅 등에 활용되며 총 SCOTTY 토큰은 약 12억 개에 달한다.

개발팀은 스코티AI의 미래를 단계별로 발전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로드맵에 이를 상세히 밝혔다. 개발팀은 1단계에서 스코티 커뮤니티를 출범하고 스코티AI의 스마트 계약 감사를 진행한다. 또한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이며 사전 판매의 원활한 진행에 초점을 맞췄다.

다음 단계에서는 스왑 기능과 스코티 챗 베타 버전 개발, 블록체인 점령 시행, 스코티 인지도 향상, 스코티 픽스 베타 버전 출시 등을 이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3단계에서 SCOTTY는 유수의 거래소 상장과 커뮤니티 파트너십도 체결을 목표로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