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Volley Token, 동남아 블록체인 혁신을 위한 Beta SwapBot 론칭
상태바
Volley Token, 동남아 블록체인 혁신을 위한 Beta SwapBot 론칭
  • 편집팀
  • 승인 2024.01.24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탈중앙화 금융(DeFi) 생태계인 발리 토큰이 동남아를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된 베타 버전의 스왑봇을 공개했다. 이는 그 지역의 분산 솔루션에서 중요한 순간으로, 향상된 보안과 사용자 경험을 약속한다.

베타 스왑봇은 사용자들이 지갑을 연결하지 않고 300가지 이상의 토큰 페어를 교환할 수 있는 텔레그램 기반의 봇으로, 최대한의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한다. 이 봇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다중 지갑 호환성 및 동남아의 게임 문화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지역 특화 이벤트 및 콘텐츠를 자랑한다.

◆발리 토큰 베타 스왑봇의 주요 기능:

1. 직관적 인터페이스: 베타 스왑봇은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동남아 사용자들을 위한 단순성과 접근성을 우선시한다.
2. 향상된 보안: 보안은 최우선 사항이며, 베타 플랫폼은 사용자 자산과 정보에 대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첨단 조치를 포함하고 있다(지갑 연결 필요 없음).
3. 다중 지갑 호환성: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를 고려하여, 베타 스왑봇은 다양한 지갑과 매끄럽게 통합되어 유연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4. 동남아 중심 기능: 동남아의 게임 문화와 기대에 맞추어, 베타 스왑봇은 지역 특화 이벤트 및 콘텐츠를 소개하여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발리 토큰 대표 한나는 "발리 토큰은 동남아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접근성 있는 DeFi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큰 성장과 수용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베타 스왑봇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의 크로스체인 스왑, 스테이킹, 수익 창출 및 수확을 제공하여 DeFi 애호가들을 위한 원스톱샵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비전의 증거입니다"라고 말했다.

발리 토큰은 동남아에서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위한 뉴스 소스인 Blockcast.cc와 협력하여 DeFi 및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인식과 교육을 확산하고 있다. Blockcast.cc는 중국, 홍콩, 한국,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에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기업이 마케팅, 홍보 및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Blockcast.cc의 편집장 멜로디 찬은 "블록체인 기술과 DeFi 혁신 분야에서 선두주자인 발리 토큰과 협력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발리 토큰의 베타 스왑봇이 사용자가 DeFi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동남아 청중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믿습니다. 발리 토큰이 협력과 포괄적인 DeFi 생태계를 창조하는 여정에서 지원하는 것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발리 토큰은 협력적인 베타 테스트 단계를 상상하며 사용자들을 베타 스왑봇을 시험하고 피드백과 제안을 제공하도록 초대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또한 보상과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사용자들은 Telegram에서 @VOLLEYSWAP_bot으로 봇을 방문하고 지침에 따라야 한다.

◆Telegram에서 Volley SwapBot 사용하는 방법:

1. 단계 1: 봇 시작
Telegram에서 @VOLLEYSWAP_bot으로 봇을 방문하고 시작한다. 약관을 읽고 수락하여 계속한다.

2. 단계 2: 화폐 페어 선택
봇 인터페이스에서 교환할 화폐 페어를 선택한다(봇은 300가지 이상의 토큰 페어를 거래할 수 있다).

3. 단계 3: 스왑 금액 설정
교환할 암호화폐 금액을 지정한다. 봇은 즉시 받을 근사치를 계산할 것이다. 수수료는 이미 예상 금액에 포함되어 있다.

4. 단계 4: 수령 주소 입력
교환된 암호화폐를 받을 지갑 주소를 제공한다.

5. 단계 5: 교환 확인
통화, 금액 및 수령 주소를 포함한 스왑의 세부 정보를 검토한다. 정확하다면 "확인"을 클릭하여 계속한다.

6. 단계 6: 자금 예치
봇으로부터 입금 주소를 받고 암호화폐 지갑에서 필요한 금액을 보낸 후 몇 분 안에 교환된 코인을 기다린다.

7. 거래 상태 확인:
- 확인 후 거래 ID를 받는다.
- 선택적으로 실시간 상태 확인을 위해 "/status_[거래 ID]" 명령을 사용할 수 있다.
- 봇은 거래를 3시간 동안 자동으로 모니터링한다.
- "대기 중"은 암호화폐 수령이 대기 중임을 나타낸다. 일부 블록체인은 지연이 있을 수 있다.
- 상태가 변경되면 푸시 알림을 받거나 지원 채널을 사용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Volley Swap에 관하여:
Volley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의 탈중앙화 금융, 크로스체인 스왑, 스테이킹, 수익 창출 및 수확에 대한 원스톱샵이다. Volley 토큰은 DeFi 아이템을 전 세계 사용자에게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DeFi 생태계를 창출한다.

◆Blockcast.cc에 관하여:
Blockcast.cc는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위한 뉴스 소스로,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었다. 아시아에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이후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기업이 마케팅, 홍보 및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자료는 고객이 직접 제공하는 투자 참고용 보도자료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