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마이크로소프트, 개인용 AI 서비스 '코파일럿 프로'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개인용 AI 서비스 '코파일럿 프로'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4.01.16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인공지능(AI) 기능 지원 제품군에 대해 기업과 무료 제공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20달러 가격의 구독 서비스인 코파일럿 프로(Copilot Pro)를 출시했다.

15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새로운 서비스인 코파일럿 프로는 구독자들에게 이전에는 기업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었던 많은 기능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능들에는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워드(Word)를 포함한 오피스(Office) 소프트웨어와의 기본 통합이 포함된다.

또한 코파일럿 프로에는 사용자가 자신의 챗봇 인격을 구축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인 '코파일럿 GPT 빌더(Copilot GPT Builder)'에 대한 접근도 포함된다.

이 새로운 구독 서비스는 현재 평가판으로 제공되는 코파일럿 애저(Copilot Azure)와, 사용자당 30달러의 비용이 드는 마이크로소프트 365(Copilot for Microsoft 365)용 코파일럿에 합류한다.

코파일럿 프로를 구동하는 AI 모델을 개발한 오픈AI(OpenAI)도 자사의 챗지피티(ChatGPT) 서비스에 새로운 구독 옵션을 추가했다. 이러한 옵션에는 2023년 1월에 출시된 챗지피티 프로(ChatGPT Pro)와 최근 출시된 챗지피티 팀(ChatGPT Team) 서비스가 포함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