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지브릭그룹,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의학 치료 세미나 개최
상태바
지브릭그룹,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의학 치료 세미나 개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10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뒷줄)진료과별 전문의 및 베트남 비나코그룹 이주열 대표, (앞줄)왼쪽부터 DO TAN KHOA 병원장, 이승교원장, 박신엽원장, 지브릭그룹 이혜진의장
(뒷줄)진료과별 전문의 및 베트남 비나코그룹 이주열 대표, (앞줄)왼쪽부터 DO TAN KHOA 병원장, 이승교원장, 박신엽원장, 지브릭그룹 이혜진의장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투자 플랫폼 기업 지브릭그룹(의장 이혜진)이 지난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 전통의학 병원(BỆNH VIỆN Y HỌC CỔ TRUYỀN TP.HCM, 병원장 DO TAN KHOA)에서 SRG을 활용한 한의학 치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의학 치료 세미나는 2023년 10월, 지브릭그룹이 베트남 비나코그룹과 조성한 디지털 화폐 GBXT 및 디지털 자산 투자 플랫폼 MC9 설명회에 이어 열린 것이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SRG와 한의학이론을 접목하여 난치병을 치료하고 있는 이승교 원장(심포니 한의원)은 현장에서 그간의 치료 사례를 발표하였다. 더불어, 현장에서 환자를 직접 치료하였고, 호치민시 전통의학병원 의료진과 치료기술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

호치민시 전통의학병원은 베트남 전통의술을 전승, 시행하고 있는 병원으로서, 우리나라의 한방병원에 해당하며 베트남에서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병원은 이미 오래 전부터 소르젠(SRG)기술을 응용한 한의학의 치료 성과에 큰 관심을 가져왔으며, SRG융합의학회 회장인 이승교 원장을 공식 초청했으며, 지브릭그룹과 비나코그룹은 병원 의료진과 함께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이승교 원장은 SRG침, SRG약침, SRG매선침을 활용하여 다양한 병증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여 얻은 치료 성과를 소개하고 자세한 치료과정을 소개했다.

병원 측에서는 병원장 및 진료과별 전문의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실제 치료를 받기 위해 참석한 환자들도 100여 명 이상 운집했다. 

환자 중에는 파킨슨병, 당뇨병, 만성요통, 추간판 탈출증 등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군, 극심한 아토피 증후군을 겪고 있는 피부질환자, 관절과 근육의 고통을 호소하는 통증 환자군 등 100여 명 이상의 환자들이 이승교 원장의 치료를 받고자 장사진을 이뤘다. 

치료를 받은 환자 중에서 5년 이상 원인불명의 등 근육 경직 증상을 보여온 환자, 만성 허리 통증에 C자형 척추만곡증을 갖고 있는 환자 일부는 이승교 원장의 치료로 수년째 거의 움직이지 않던 팔과 어깨, 허리가 펴지는 기적같은 경험을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10여 년 이상 파킨슨 질환을 앓고 있던 한 환자는 불안하던 보행이 정상걸음으로 개선되어 의료진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또 다른 파킨슨 환자는 첫날 치료 후 약 복용을 중단했고, 이튿날 재차 치료받으러 와서, 몸의 상태가 좋아진 까닭에 한국에서 치료를 받겠다고 다짐을 하기도 했다. 
 

목, 어깨, 팔 부위 만성통증 만42세 남성, SRG약침 시술 모습
목, 어깨, 팔 부위 만성통증 만42세 남성, SRG약침 시술 모습

이번 한의학 치료 세미나를 공동 주최한 호치민 전통의학병원 응도탄코아 병원장은 “한국의 이승교 원장이야말로 SRG 기술 응용 의학 분야에서 가장 많은 치료 성과를 가진 권위자”라며 “앞으로 한국의 한방치료와 대체의학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치료기법을 지속적으로 연구,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브릭그룹은 비나코그룹, 디지털 플랫폼 기업 에스원(S1 VIETNAM)과 함께 베트남 현지의 블록체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디지털 화폐 GBXT의 보상 플랜과 활용처로 SRG 한의학치료, 베트남 전통의학 치료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info@blockchia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