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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연동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음료 상품 첫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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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 연동 '그레이트 큐봇' 캐릭터 음료 상품 첫 출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4.01.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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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터보재단 엄영식 회장(위) , ‘터보 플레이하우스’가 연동된 ‘그레이트 큐봇’ 어린이 캐릭터 음료 출시제품 이미지(아래)
주식회사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 터보재단 엄영식 회장(위) , '터보 플레이하우스'가 연동된 '그레이트 큐봇' 어린이 캐릭터 음료 출시제품 이미지(아래)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지난 2023년 12월초 터보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엄영식 회장)가 캐릭터 음료 생산을 본격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릭터 음료 제품에는 애니메이션 예고편 영상 QR과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반 O2O 숏폼 영상 플렛폼인 '터보 플레이하우스' QR이 장착되어 있다. 제품에 부착된 '터보 플레이하우스' QR을 스캔하여 회원가입 완료후 영상을 감상하면 터보체인(TBC)을 리워드로 받아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가 있다.

터보재단 ㈜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엄영식 회장)는 2024년 초부터 수십종의 식·음료를 생산출시할 계획이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식자재마트, 이마트24시, CU, GS25시, 나들가게, 무인점포 등으로 다양하게 입점이 될 계획이다.  

엄영식 회장은 "2024년도에 약 3,000-5,000만개 수량의 식·음료 캐릭터상품 및 성인상품도 함께 출시하면서 상품 구입자 중 약1%의 유저만 확보할 수 있다면 터보체인(TBC)은 가장 경쟁력있는 블록체인이 될 것이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또한 2024년 2월부터는 캐릭터 상품의 해외 수출을 통해 전 세계인들이 리워드를 받아 터보체인(TBC) 유저들이 자동적으로 유입됨으로서 거대한 에코 디지털생태계가 자연스럽게 구축될 전망이다.

엄영식 회장은 2000년도부터 국내의 모든 음료업체 중 애니메이션 캐릭터 음료를 최초로 개발해 메이플스토리, 라바, 카봇, 또봇, 곤, 시크릿쥬쥬, 콩콩콩, 펩시맨, 깜찍이, 짱구 등 그야말로 2000년도부터 20여년간 국내 상품 및 음료시장을 평정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2022년 2월초까지 캐릭터 상품을 납품해오면서 금번에는 자사 애니메이션인 '그레이트 큐봇'으로 캐릭터 상품을 첫 출시한 것이다.

2024년부터 슈퍼깜찍이, 더-건봇, 꼬마추장빙고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창작되어 계속해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식·음료 유통판매와 동시에 빠르게 국내외로 터보체인(TBC) 유저 100만명 이상을 유입 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전해왔다.

info@blockchain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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