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캐리버스 CVTX,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 상장
상태바
캐리버스 CVTX,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 상장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2.07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캐리버스의 알트코인 $CVTX가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Bitget.com)에 상장된다. 이번 상장은 게이트아이오(Gate.io), 원화 거래소 고팍스 등에 이은 8번째 상장으로, 캐리버스는 최근 밝힌 로드맵에 따라 국내와 글로벌 거래소 상장 전략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CVTX는 자체 개발 웹3 게임 플랫폼 ‘클링(Cling)’ 에코시스템의 거버넌스 토큰으로, 클링에 온보딩된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와 카드 전략 RPG ‘슈퍼콜라 택틱스’에서 활용 가능하다. 지난 11월에는 글로벌 금융 허브이자  글로벌 3의 성지로 불리는 DMCC(두바이 복합 상품 센터, Dubai Multi Commodities Center)의 에코시스템 파트너로 선정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비트겟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일본, 한국, 캐나다 등에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다. 시황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 기준 TOP 10 거래소로, 8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500여 개 이상의 가상 자산을 취급한다. 국내 거래소 빗썸, 업비트 트래블룰 거래소로 등록되어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캐리버스 관계자는 “최근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웹3 메타버스 ‘캐리버스’의 하루 방문자(DAU)가 5,000명을 넘어섰다.”라며, “타깃 지역 정식 출시가 이루어지면 캐리버스와 $CVTX의 시장가치는 크게 향상될 것이고, 이는 추가 국내외 대형거래소 상장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 밝혔다. 

오는 12월 13일 비트겟에 상장되는 $CVTX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캐리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do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