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CoinEx: 단순한 거래 이상 – 암호화폐 거래자와 거래소의 상호 관계
상태바
CoinEx: 단순한 거래 이상 – 암호화폐 거래자와 거래소의 상호 관계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11.2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는 디지털 화폐 생태계의 핵심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암호화폐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들은 사용자가 다양한 자산을 거래하고 이 활발한 시장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해주는 시장과 유사한 역할을 한다. 또한, 모든 사람이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유동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암호화폐 거래소가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전반적인 환경은 블록체인의 작동 방식과 가치 개념에 깊게 뿌리를 두고 있다. 보안, 신뢰, 투명성은 이 분야에서 분리할 수 없는 부분이며, 거래소들은 이러한 가치와 믿음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한다.

이러한 동반성은 시장이 어려운 시기에 직면하거나 예기치 못한 사건이 발생할 때 특히 중요하게 검증된다. 거래소가 이러한 위기에 어떻게 대응하고 동시에 사용자와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지는 가치와 신뢰에 대한 헌신을 나타낸다.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가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사용자가 신뢰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CoinEx는 사용자를 우선시하는 업계 리더 중 하나로, 사용자 요구에 중점을 둔 비즈니스 전략과 브랜드 운영을 통해 차별화되고 있다. 2017년에 설립된 CoinEx는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운영되며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사용자 수요에서 비롯된다.

CoinEx 플랫폼은 모든 경험 수준의 투자자와 사용자를 위해 암호화폐 거래의 경험을 평등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단기적인 이득이 아닌 장기적인 목표와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무결성과 우수성을 중시하고 있다.

◆사용자 관점 고려
CoinEx 팀의 주요 철학 중 하나는 모든 의사결정을 사용자 중심적인 사고에 기반을 두는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제품, 목록, 운영 등 모든 측면에 적용된다. CoinEx 팀은 시장에서 자산을 검토하고 사용자에게 공정하고 객관적인 도움이 되는 고품질 자산을 식별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이 확인 프로세스에는 기본 자산 기술, 팀의 강점 및 배경, 제품 혁신, 합리적인 토큰 모델, 커뮤니티 인기 및 잠재적인 위험 등 여러 측면이 포함된다.

CoinEx 팀은 이런 철저한 조사가 사용자 이익에 대한 그들의 변함없는 헌신과 신뢰를 반영하는 사례라고 간주한다. 현재 그들은 7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포함한 모든 주류 코인을 효과적으로 수용하고 있다. 또한, 전례 없는 상황에 대비하여 100% 적립률을 구현하고 쉴드 펀드를 설립하는 등 예방책을 마련하고 있다.

◆노력 최소화, 용이성 극대화 
초보 수준의 사용자를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는 플랫폼 내에 별도의 섹션을 마련하여 계정 개설부터 거래 시작까지 안내하는 3단계 가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각 거래 페이지 상단에는 튜토리얼 및 시각적 도움을 포함한 정보 비디오 가이드도 제공된다.

암호화폐 공간은 복잡하고 다양한 알고리즘 및 제품 로직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환경에서 CoinEx는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Full Proof Trading”과 같은 기능을 통해 암호화폐를 신속하게 교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신속한 문제 해결 
CoinEx는 사용자 쿼리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해결하는 전용 고객 서비스 및 커뮤니티 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암호화폐 공간에서 사용자와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개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사용자 기반은 경험이 다양한 사람들로 이뤄져 있으며, 등록된 사용자가 200개 국가에 걸쳐 300만 명을 넘어가는 CoinEx는 언어 장벽을 극복하고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inEx는 설립 6주년을 맞이하면서 사용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동시에 지속적으로 혁신, 적응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