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두바이 카르다노 서밋 2023', 내달 2~3일 개최… 모바일 시청 지원
상태바
'두바이 카르다노 서밋 2023', 내달 2~3일 개최… 모바일 시청 지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0.30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카르다노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웹3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카르다노 스팟(Cardano Spot)이 두바이에서 열리는 카르다노 서밋 2023(Cardano Summit 2023)에 대한 실시간 현장 라이브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4일까지 열린다. 카르다노 스팟 커뮤니티 매니저인 미구엘 아빌라(Miguel Avila)는 두바이 현지에서 카르다노 네이티브 프로젝트 및 저명한 커뮤니티 멤버들과의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카르다노 생태계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전문가와 구축자들로부터 직접 카르다노 생태계의 최신 개발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카르다노 스팟은 "서밋에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카르다노 커뮤니티 회원들을 위해 서밋 현장을 놓치지 않고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사용자들은 카르다노 스팟 애플리케이션(iOS 및 안드로이드)을 통해 가상으로 서밋을 경험하며 올해 가장 큰 카르다노 이벤트에 몰입할 수 있다. 토론, 독점 인터뷰, 서밋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현장 모습 등이 공유된다. 

카르다노 서밋 2023의 모든 현장 활동을 모바일로 시청하려면, 카르다노 스팟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행사 일자에 접속하면 된다. 

한편 카르다노 스팟은 카르다노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웹3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전 세계 카르다노 애호가들의 역량 강화, 교육, 단합에 초점을 맞춘 카르다노 스팟은 생태계의 최신 업데이트, 시장 통찰력, 커뮤니티 내 인맥을 제공한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