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06 (월)

파산에서 벗어난 블록파이, 지갑 출금 개시
상태바
파산에서 벗어난 블록파이, 지갑 출금 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10.2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파이가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파산에서 벗어난 것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BlockFi)가 파산에서 벗어나 일부 채권자에게 상환할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24일(현지 시각) 블록파이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현재 거의 모든 지갑 고객이 인출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블록파이 이자 계정(BIA)과 대출 고객은 2024년 초에 일부 자산을 인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블록파이가 파산에서 벗어났다는 것은 이제 다른 회사로부터 자산 회수를 시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는 파산한 암호화폐 플랫폼인 쓰리 애로우 캐피털(Three Arrows Capital, 3AC)과 FTX가 포함된다. 또한 이 회사는 채권자들에게 자산을 계속 분배하고 청구 내용을 처리할 수 있다.

블록파이는 "자산을 보유한 월렛 고객에게 앱에 로그인하여 출금 요청을 제출하면 출금을 처리할 수 있다"며 "BIA 및 대출 고객의 경우, 파산 계획에 따라 초기 분배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분배는 2024년 초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 이후에도 추가 분배가 이루어질 예정이지만, 분배되는 자금의 양은 블록파이의 FTX 파산 소송 성공 여부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