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2023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클라우드 마이닝 웹사이트 3곳
상태바
2023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클라우드 마이닝 웹사이트 3곳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7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채굴은 더욱 복잡해지고 컴퓨터 성능도 더 중요해졌다. 결과, 자체 하드웨어를 사용해 암호화폐를 채굴하던 많은 사람들이 높은 전기 요금과 하드웨어의 마모로 인해 더 이상 채굴을 지속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다. 따라서 클라우드 마이닝이 매력적인 옵션이 되었다.

◆클라우드 마이닝이란?
클라우드 마이닝은 하드웨어와 관련 소프트웨어를 직접 설치하거나 실행하지 않고 클라우드 컴퓨팅 파워를 대여하여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방식이다. 클라우드 마이닝 회사는 사람들이 기본 비용으로 계정을 개설하고 원격으로 암호화폐 채굴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채굴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형태의 채굴은 클라우드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장비 유지보수나 직접적인 에너지 비용과 같은 문제가 줄어든다. 결국, 진정한 핸즈프리 투자 경험을 원한다면 클라우드 마이닝이 적합하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어떻게 시작하나?
클라우드 마이닝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시작하기 전 필요한 기본 단계는 아래와 같다. 

◇1단계: 클라우드 마이닝 제공자 선택
CGMD는 최소한의 초기 예치금으로 접근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크게 투자하지 않고도 암호화폐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암호화폐 채굴을 민주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플랫폼은 빠르고 쉬운 등록 절차로 온보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몇 분 안에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할 수 있게 한다.

또한 CGMD 마이너는 클라우드 해시 계약에 대한 일일 수익을 제공하며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출금 방법을 제공한다. 업계의 변동성을 인식한 CGMD 마이너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클라우드 마이닝 업계에서 떠날 수 있도록 유연성을 보장하여 자율성과 리스크 관리 환경을 조성한다. 

- 플랫폼의 장점:
가입 즉시 $10 보너스를 받는다. 
높은 수익성 수준과 일일 지급액.
다른 서비스나 관리 수수료가 없다.
사용자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6가지 이상의 다른 통화를 생성할 수 있다.
McAfee® 보안 보호. 100% 가동 시간 보장 및 뛰어난 연중무휴 기술 지원으로 뒷받침되는 Cloudflare® 보안 보호.

◇2단계: 계정 가입
이 예에서는 클라우드 마이닝 제공업체로 CGMD 마이너를 선택했다. 원하는 제공업체에 가입하고 새 계정을 생성하자. CGMD 마이너는 간편한 등록 절차를 제공하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정을 생성하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입 후 즉시 비트코인 채굴을 시작할 수 있다.

◇3단계: 채굴 계약 구매
현재 CGMD 마이너는 다양한 채굴 계약 옵션도 제공하며, 각각 고유한 투자수익률과 계약 기간이 있다. 다음 계약을 통해 더 많은 수동적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계약 구매 후 다음날 수입을 얻는다. 수입이 $100에 도달하면 암호화된 지갑으로 인출하거나 다른 계약을 계속 구매하는 선택도 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
이제 CGMD 마이너는 웹 사이트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여 수익을 올릴 수있는 플랫폼인 제휴 프로그램도 시작했다. 투자하지 않더라도 돈을 벌 수 있다. 특정 수의 긍정적 초대를 몇 번 진행하면 일회성 고정 보너스를 받는다. 무제한으로 추천할 수 있어 수익 잠재력도 무제한이다!
 

◆결론
수동적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고 있다면, 클라우드 마이닝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기회를 올바르게 활용하면 최소한의 시간 투자를 통해 "자동 조종" 모드로 암호화폐 자산을 늘릴 수 있다. 최소한 어떤 유형의 활성 거래보다 시간이 적게 소요될 것이다. 수동적 수입은 모든 투자자와 트레이더의 목표이며, CGMD 마이너를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수동적 수입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CGMD 마이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자. CGMD 마이너는 구글 앱스토어 또는 애플 스토어에 "CGMD"를 입력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