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파스텔 NFT 마켓플레이스, 도쿄 웹엑스서 'MiMi 캐릭터' 런칭
상태바
파스텔 NFT 마켓플레이스, 도쿄 웹엑스서 'MiMi 캐릭터' 런칭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9.26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유라시아 최초로 NFT-1155를 메인넷마다 구현한 (주)토어코리아의 파스텔 NFT 마켓플레이스(Pastel NFT Market Place, 김맑음 의장)는 지난 2023년 7월25~26일간 열린 WEBX 도쿄에서 MiMi 캐릭터를 런칭하였다. WebX는 일본 최대의 암호화폐 web3 미디어인 코인포스트(CoinPost)가 기획하고 관리하는 아시아 최대의 web3 컨퍼런스이다.
 

국내외의 주요 기업, 스타트업, 기업, 투자자, 정부 관료 및 미디어가 일본 대표의 국제 행사장인 도쿄 국제 포럼에 모여 2일간의 글로벌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Web3, Web2 및 기타 업계의 참가자들이 모여 블록체인과 같은 분산 기술의 사회 도입에 대해 논의하고, 기업 간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가속화하고 일본을 아시아의 Web3 허브로 자리매김할 세계적 수준의 컨퍼런스를 만들었다.

국내에서는 위메이드, 클레이튼, 애니쳇, (주)토어코리아의 파스텔이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서는 글로벌 웹2, 웹3 주요기업들이 모여 블록체인에 대한 논의와 비즈니스 협력의 장이 펼쳐졌다.

다니엘 알레그레 유가랩스 대표와 로저 버 비트코인닷컴 대표, 데이비드 슈워츠 리플 CTO 등의 암호화폐 업계 유명 인사들이 참여하였으며, 또한 도지코인으로 유명한 시바이누 카보스(Kabosu), AI 로봇 데스데모나(Desdemona)도 만나볼 수 있었다.
 

◆MiMi
㈜토어코리아의 The Pastel NFT Marketplace는 MiMi를 런칭 하기위해 세계적으로 핫 이슈가 된  밈 코인인 PePe의 여자친구를 탄생시켰다. 퀄리티부터 시작해서 MiMi가 앞으로 성장해 나갈 모습까지 생각해 귀엽고 깜찍한 MiMi가 탄생시켜 일본 도쿄에서 탄생의 신호를 울렸다.

PePe 여자친구로 태어난 MiMi는 2023년 7월 25~26일까지 개최된 WEBX Tokyo Japan에서 “THE PASTEL NFT MARKETPLACE” 공식 캐릭터를 출시되었으며 WEBX Tokyo Japan에 런칭 된 MiMI는 행사 참가자 및 일반 관광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받으며 MiMi의 탄생과 함께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를 기념하여 MASTER CARD에 세계최초로 MiMi 가 디자인되어 발행되었으며, 이를 기념으로 MEMBER LEVEL, CLASSIC LEVEL, PREMIER LEVEL 이 3가지 LEVEL 한정판 MASTER CARD를 NFT로 발행하였다.
 

◆MiMi Card
앞으로 MiMi가 활동할 범위가 무궁무진하여 어떠한 모습으로 성장할지 큰 기대를 갖고 있으며 밈 코인의 선두주자가 될 것을 확신하고 있다.

현재 일본 PePe와 한국 MiMi는 콜라보로 국내외에 계속적으로 런칭 계획을 가지고 있다. 양사의 코인인 페페와 미미를 발행하여 국내외 5대거래소 상장은 물론, 오프라인에서 세계 50여개국에 롤스로이스 대여 사업을 기획하고 있으며 첫번째로 서울, 동경, 오사카에서 NFT 2,800개를 발행하고 롤스로이스 대여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일본 PePe의 마스터는 사토 요시히로는 유명한 에이다 코인 20명 이사들 중 1명이며 국내, 국외에 업계에서는 상당한 입지적 인물로 알려져 있다. 김맑음 의장은 사토 요시히로와 롤스로이스 페페 앤 미미 정식계약을 하고 양사가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짐을 하였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