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밈 컴뱃', 도지·플로키 등 밈 캐릭터로 즐기는 배틀 게임… 토큰 사전 판매 시작 
상태바
'밈 컴뱃', 도지·플로키 등 밈 캐릭터로 즐기는 배틀 게임… 토큰 사전 판매 시작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9.22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밈코인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 밈 컴뱃(Meme Kombat, $MK)이 등장했다. $MK 사전 판매는 시작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3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대부분의 밈코인은 유틸리티가 없으며 커뮤니티의 인기에만 의존해 성장한다면 밈 컴뱃은 스테이킹-투-언 코인으로 투자자에게 스테이킹 보상을 제공하고 서로 결투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배틀 아레나(Battle Arena)에서 플레이어는 직접 다른 플레이어에 $MK 토큰을 베팅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보상과 자랑권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MK 사전 판매가 시작했으며 토큰 가격은 $1.667이다. 

◆밈 컴뱃 배틀 아레나
밈코인의 높은 수익 가능성과 스테이킹을 통한 패시브 인컴 기회는 코인 투자자에게 익숙한 개념이지만 밈 컴뱃 배틀 아레나는 새로운 방식으로 수익 창출 기회를 제안한다. 

밈 컴뱃은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독창적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혹은 플레이어 대 게임 배틀 모드로 참여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 아레나 작동 방식

사용자는 보유한 토큰을 캐릭터 간 배틀 결과에 베팅할 수 있다. 캐릭터는 다양한 밈코인을 대표하며 도지코인, 시바이누, 페페, 플로키 등 유명 밈코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우승자는 토큰 보상과 함께 다른 경품도 받게 된다. 배틀 결과는 온체인으로 처리되어 투명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조작이 불가능하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즉각적인 보상도 가능하다.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결과에 베팅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드나 플레이어 대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옵션도 지원한다. 첫 번째 공격, 특정 결과, 독창적 경기 경과 등 다양한 옵션에 대해서도 예측하고 베팅할 수 있다. 

밈 컴뱃 개발팀은 시즌제를 도입해 주기적으로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발팀은 로드맵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리더보드와 새로운 배틀 유형, 보상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장기적으로 새로운 게임 모드와 추가 확장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스테이킹 보상

스테이크-투-언 가상화폐 프로젝트는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으며 밈 컴뱃도 마찬가지로 이를 활용한다. 사전 판매 도중에도 토큰 보유자는 즉시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다.

스테이킹은 밈 컴뱃 생태계에서 핵심 요소로, 보유자가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배틀에 $MK를 베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테이킹은 총 14일 동안 진행되며 기간 종료 이후 토큰 스테이킹을 해제하거나 풀에 다시 예치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 

부분적인 토큰 출금은 불가능하지만 스테이킹 토큰의 일부는 베팅에 활용하고 나머지는 스테이킹 보상 창출에 사용하는 방식은 활용 가능하다. 

◆토크노믹스와 사전 판매, 개발팀

밈 컴뱃은 개발팀 신원을 공개하고 있으며 링크드인 등 유명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프로젝트의 진위성이 강화되어 러그 풀 또는 스캠일 수 있다는 우려를 덜 수 있다. 

밈 컴뱃은 최대 토큰 공급량은 1,200만 개로 비트코인보다도 적은 수가 공급된다. 총 600만 개의 토큰(전체 토큰 공급량의 50%)이 사전 판매로 제공되며 단일 사전 판매 단계에서 $1.667에 판매된다. 하드캡은 1,000만 달러이다. 

30%의 토큰은 스테이킹 및 배틀 보상 지급에 활용되며 10%는 사전 판매 종료 이후 DEX 거래소 유동성으로 공급된다. 

마지막 10%의 토큰은 커뮤니티 보상에 사용한다. 콘텐츠 제작, 추천 프로그램 등 프로젝트 참여 인센티브도 여기에 포함되며 장기간 충성도를 보여주거나 협력하여 성장하는 이들에게도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창업팀에 별도로 분배된 토큰이 없다는 점에도 주목할 만하다. 투자 전 프로젝트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밈코인은 투기성 자산으로 가격 변동이 극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 토큰의 위험과 보상을 정확히 인지하면 더욱 현명하게 투자를 결정할 수 있다. 

밈 컴뱃 사전 판매는 빠르게 5만 달러 이정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ETH, USDT, BNB로 $MK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