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쿤지 파이낸스, 풀즈 파이낸스·게임파이서 IDO 출시
상태바
쿤지 파이낸스, 풀즈 파이낸스·게임파이서 IDO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9.20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쿤즈파이낸스 홈페이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아비트럼(Arbitrum)의 자산 관리 플랫폼인 쿤지 파이낸스(Kunji Finance)가 두 개의 유명 런치패드 풀즈 파이낸스(Poolz Finance)와 게임파이(GameFi)에서 곧 출시될 IDO를 발표했다.

쿤지 파이낸스는 자산 관리자와 유동성 공급자를 연결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이다. 풀즈 파이낸스는 GMX, MUX 프로토콜, 카이버스왑(KyberSwap) 등 현물 및 파생상품 플랫폼과 제휴 및 통합하여 자산 관리자가 롱 및 숏 전략을 모두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쿤지 파이낸스는 2023년 8월 23일 베타 플랫폼을 출시하여 500명의 화이트리스트 얼리어답터에게 공개했으며, 이제 네이티브 토큰인 KNJ를 출시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백서에 따르면 KNJ 토큰은 투자자에게 원금 보장을 제공하고, 거버넌스 메커니즘과 스테이킹에 사용될 것이다. 이 프로토콜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투자 자금을 보호한다. 원금 보장 구조는 관리자가 사용자 제공 자금을 잘못 취급하거나 대규모로 인출하는 일을 방지하고, 스테이킹한 KNJ와 금고 최대 보장에 따라 투자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IDO는 2023년 9월 21일에 두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목표 모금액은 45만 달러다. IDO를 통해 총 1억 개의 고정 토큰 공급량 중 150만 개의 KNJ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지갑 화이트리스트는 풀즈 파이낸스에 열려 있다.

IDO 이후 KNJ 토큰은 게이트아이오(Gate.io)와 비트마트(BitMart)와 같은 중앙화된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상장 날짜는 곧 발표될 예정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